취직한 친구가 고기를 사줬다.

in #kr6 years ago

작년 여름 친구네 자취방에서 우린 언제쯤 사회인이 되냐고 서로 넋두리를 했는데 친구는 하반기 공채에 합격해 어엿한 회사원이 되었다.

그 친구가 오늘 독서실에 있는 나를 끄집어내 고기를 사주었다.

좋은 회사에 취직해서인지 젤 비싼 소고기 메뉴를 시켜줬다.

우삼겹과 갈빗살, 등심 셋트였다.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다. 매일 고시식당 밥을 먹다가 이런 고급 고기를 먹으니 감개가 무량했다.

KakaoTalk_20180209_232007948.jpg

다시 봐도 군침이 돈다.

KakaoTalk_20180209_232009920.jpg

내 핸드폰 카메라가 초점을 못잡는건지 내가 못잡는건지 모르겠다. 항상 핀트가 살짝 나간다.

KakaoTalk_20180209_232012788.jpg

우삼겹 살살 녹는다~

친구가 고기를 잘 구웠다. 아마 회식 때 상사들에게 예쁨 많이 받을거 같다. 정말 잘 굽는다.

이제 내 주위 친구들이 대부분 취업을 하였고 결혼하는 애들도 하나둘씩 생기기 시작했다.

조바심이 들기도 하지만 뭐 어쩌겠나.

그래도 이 나이 먹고 징징대는 나를 버리지 않고 이렇게 고기도 사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다행이다.

나도 친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열심히 살아야지.

상호명 : 풍년집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9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맛있었겠네요 :) 친구분도 좋아하셨겠어요~

네ㅋㅋ 친구도 뿌듯해하더라구요ㅋㅋ
저도 어서 사줘야할텐데ㅋㅋ

친구분 축하드려요 :> 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

엄청 맛있었어요ㅋㅋ
저도 빨리 화이팅해야겠어요ㅋㅋ

^^좋은관계ㅜ오래가시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풍년집 유명하죠
사람이 늘 많더라구요

식사 내내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계속 손님 들어오고 장사 엄청 잘돼요ㅋㅋ

와 육즙이 장난 아니네요 ㅜㅜ
취업 기념으로 사주는 보람있는 고기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것 아닐까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 )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도 빨리 고기를 사줘야 할텐데..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친구네요.
고기가 무척 맛있어 보이는데요? 내일 메뉴는 저걸로 ^^

갈빗살 추천드려요 수지님ㅋㅋㅋ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yhna님 포스팅에서 뵙는 것 같네요.
제가 노동시간이 길다보니 포스팅 하는 것외에는 팔로우 한 분들 포스팅 볼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포스팅이 딱 보여서 이렇게 들렸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꺼예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서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밤 되셔요!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커피아재님

늘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친구를 두신것같습니다. 힘이되셨겠어요^_^

그러니까요. 정말 좋은 친구에요.
저도 빨리 보답하고 싶네요ㅋㅋ

소고기는 진리입니다. @yhna 님도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감사드려요

완전 맛있겠는데요 ^-^! 좋은 시간되셨길 바래요

네 정말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ㅋㅋ

취직 턱 낼때가 취준생에게는 약간 힘들었을 듯이요.

자괴감도 살짝 들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뭐 저도 언젠간 저렇게 취업턱 낼 날이 있겠죠! ㅋㅋ

좋은 친구분 두셨네요...!
고기도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사진이 정말....ㅠ
초점이 빗나간게 다행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러게요 주위에 좋은 친구들이 많네요 행운인거 같아요ㅋㅋ

고기 먹고 힘내서 아자!!^^
꼭 좋은 일 있을 겁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취업턱이라 그런지 고기가 더 맛나보이네요 -
열심히 살다보면 꽃피는 날은 분명 오니깐요 :)

고기 정말 맛있어보여요!!!
친구분 취직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요즘 취직 정말 힘들어요....저도 처음 알바하거나 취직했을땐 엄마 짜장면 파티하고 그랬는데 취직은 물론이고 알바도 요즘엔 일자리 구하기 어렵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