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금액을 암호화폐 'DASH' 로 받는 MMA 파이터 "로리 맥도날드" RORY MACDONALD

in #kr6 years ago

ee.jpg

참 재밌는 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벨라토르 웰터급 챔피언 로리 맥도날드라는 선수인데요.

이 선수는 스폰서 금액 중 일부를 암호화폐 DASH로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 로리 맥도날드는 몇년전부터 암호화폐에 관심을 두는 선지자였습니다.

그의 트위터에 들어가보면 격투기 이야기보다 암호화폐 이야기가 더 많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1.PNG

(코인뉴스를 공유하고 사진첩에도 대시 사진밖에 없는.. 코인 밖에 모르는 바보..)

이 형님 앞에서 DASH를 깟다간... 강제로 DASH 홀더가 되버리겠군요..ㅋㅋㅋ

이 로리 맥도날드 선수는 경기 유니폼에도 DASH의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ASDF.jpg

(팬츠에 DASH로고가 선명히 보이네요)

dd.jpg

이번 웰터급 타이틀전이 끝나고 나서의 사진입니다. 셔츠에도 대시의 로고가 있네요.

(로맥의 여자친구는 팬들 사이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경기 끝나고 안아주는 장면을 봤는데 와 진짜 저런 포옹을 받으면 아무리 맞았어도 아픈게 씻은듯이 내려가겠구나 싶었습니다.. 부럽다 맥도날드야...)

.
.
.
.
.

이 선수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222.PNG

이 선수의 닉네임은 RED KING인데 저번에는 아레스였다가 닉네임을 좀 자주 바꾸는거 같습니다.

팬들 사이에선 캐나디언 싸이코로 불립니다. 보기에는 젠틀하고 깔끔하게 생겼는데 경기 때마다 유혈이 낭자해서 생긴 별명입니다. 그만큼 화끈한 경기도 많이 보여주는 선수이구요.

로맥이 비록 유엪이 아닌 벨라토르에서 챔피언을 먹었다고 그가 그저 그런 선수인가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맥도날드 선수는 ufc에서도 컨텐더급 레벨의 선수였습니다. 정말 운이 없다 라는 말이 이렇게 잘 맞아떨어지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을정도로요.

로비라울러와의 타이틀전에서 혈전을 치르지만 (정말 피가 낭자하는 혈전 그 자체입니다. 진짜 전사들의 싸움을 보고 싶다면 이 경기를 꼭 보세요. 로비라울러와의 2차전 입니다.) 5라운드에 tko를 당합니다.

그렇게 강한 펀치가 아니였는데 그냥 쓰러져버린거 보면 안면에 부상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로맥은 항상 경기때마다 코뼈가 부러지는거 같습니다. 저 위에 여자친구랑 찍은 사진도 보면 코가 엄청 부은걸로 봐서 또 코뼈가 나간게 아닌가 싶네요)
.

(사진이 약간 징그러울수있습니다)
.
.
.
.
.
.
.
.
.
.
.
.
.
.
.
.

ASDFF.jpg

(경기 직후 라울러와 찍은 사진입니다. 코가 엄청 부어있네요. 라울러도 보기엔 멀쩡해보이지만 입술이 아주 깊게 찢어졌습니다. 김대환 해설말처럼 정말 전사의 심장을 가진 파이터들입니다)

그리고 이 로비라울러 선수는 우들리에게 패배하여 벨트를 내놓게 됩니다.

로맥의 다음 경기는 헨드릭스를 줘패고 새롭게 챔피언감으로 떠오르는 스테판 톰슨이었는데 이 경기에서 판정패 당하게 됩니다. 사실 상성이 굉장히 안좋은 상대였다고 봅니다.

이 경기 이후 톰슨은 타이틀샷을 받고 당시 챔피언이었던 우들리 선수와 경기를 치릅니다.

그리고 한번은 무승부, 한번은 패배하게 되죠.

정리하자면

로맥>우들리>라울러>로맥

로맥>우들리>톰튼>로맥

이런 꼬리물기가 되버린거죠.

이 우들리라는 선수는 사실 예전에 로맥에게 영혼까지 털린 선수인데 하필 이 우들리가 챔피언일때 타이틀샷을 못받고 더군다나 자신이 패배한 2명의 선수는 자신이 완전히 이긴 경험이 있는 우들리에게 패배하니 말이죠. 그것도 벨트 바로 앞에서 이런 꼬리물기가 완성되버리니 정말 아쉬울 뿐입니다.

둘리.jpg
(이 선수가 우들리 선수입니다. 딱 봐도 무시무시하죠. 로맥에게는 아무것도 못하고 패배하지만 로맥을 이기고 온 라울러와 톰슨은 이겨버립니다. 스스로 케이지를 등지면서 싸우는 재밌는 선수에요. 다음번에 이 선수를 주제로 글을 써볼게요)

어찌됏든 로맥은 스테판 톰슨에게 패배하고 UFC를 떠나버립니다. 실력 때문에 퇴출된게 아니고 돈 때문에 떠나버린거죠.
ufc는 코너 맥그리거나 브록 레스너 같은 인기 선수가 아닌 이상 페이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그나마 선수들의 개인 유니폼에 광고를 박아 얻던 스폰서 수입까지 리폭 스폰서로 교체하면서 금지시켜버립니다.

로맥 정도의 베테랑 경력과 캐나다 출신이라 타겟층이 확실한 선수는 그런 스폰서 수입만으로도 억단위는 거뜬히 땡길텐데 리복 스폰서 받는 돈은 고작 3천만원 정도가 전부였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금액이죠.

결국 로맥은 ufc를 떠나 더 작은 단체인 벨라토르로 가게 됩니다.(근데 벨라토르의 모회사가 ufc 모회사보다 자금이 더 빵빵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투자 좀 해주진..)

벨라토르의 대우는 파격적이었습니다. 대전료만 수억이고 스폰서도 선수 맘대로 끌어올수있으니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릴수있는 겁니다.

그렇게 벨라토르에 간 맥도날드는 2경기만에 웰터급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항상 벨트 앞에서 미끄러져 안타까운 선수였는데 드디어 벨트를 감으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상 암호화폐를 사랑하는 파이터 맥도날드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각계 각층에서 암호화폐를 사랑하는 분들이 속속 나오시네요ㅋ
잘 읽었습니다~

그러게요ㅋㅋㅋ 이렇게 홍보도 자연스럽게 되는거 같아요ㅋㅋ

이런 분야까지 암호화폐가 침투했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나중에 대쉬가 폭등하면 이 선수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ㅋㅋ

이 선수 타격실력만큼 선구안도 좋은거 같아요ㅋㅋ 대시 같은 유망한 코인을 고르다니ㅋㅋㅋ

이 선수도 차트에 울고 웃으려나 문득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경기 끝나고 코치한테 "대시 떡상 or 떡락?? " 이런거 물어보는 상상하니 웃음이 나오네요ㅋㅋㅋㅋ

다른걸 다 떠나서 여자친구가 진짜 부럽네요ㅋㅋㅋ
왜 많은 코인중에 대시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앞으로 응원하게 될듯 하네요. 앞으로 저런 유명인이 많아졌음 합니다~~~

그러게요ㅋㅋ 각계각층에서 암호화폐를 홍보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ㅋㅋ

예상치 못한 곳에서 암호화폐가 등장하다니 놀랍네요~
점점 더 갈수록 그 범위는 넓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예능프로그램만 봐도 이 세상에서 사용되는 단어들이 마구마구 출연하고 있으니까요~ㅋ
@ yhna 님~제가 올해 3가지 소원 이벤트에 추천드렸는데 괜찮으시면 함께 참여해주셔요~^-^
https://steemit.com/kr/@hoo04430/2018 해당 링크에 있습니다요~:)

앗! @hoo04430님 새해소망릴레이 추천 감사드려요!ㅋㅋ

그런데 제가 이미 소망릴레이에 참여해버렸네요ㅠㅠ

마음만 감사히 받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호~ 대쉬 저도 소액 담고있는데.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
앞으로 이렇게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분들이 암호화화폐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해준다면,
암호화폐 가치가 지속적으로 우상향 할 거라 믿습니다.
가즈앗!!!

가즈앗!!!!

가상화폐가 실제로 유통되는 시대가 슬슬 다가오고 있네요~

그러게요 나중엔 파잇머니까지 암호화폐로 지급하는거 아닐까 모르겠어요ㅋㅋ 어서 그날이 왔으면!

와..와우 남자여서 그런지 역시.. 파이터들이 멋있어보여요
(물론 맞는거는 엄청 아프겠지만..)
그래도 한번 링에 설때의 영광때문에라도 계속 하는 것 같습니다
ㅠ_ㅠ).. 뭔가 선수랑 엮여있다고 하니.. 투자를 하고 싶은 DASH..
관심을 한번 가져봐야겠네요 ㅋ ㅋ ㅋ

진짜 전사들이죠.. 그렇게 부상당하고도 다시 경기장에 들어간다는건 일반인 멘탈로는 도저히..

대시.. 너무 빨리 손을 털고 나와서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점점 다양한 분야의 인물이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네요.

대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ㅋㅋ

대시를 사야하나요.?
경기후 사진은.. 흑흑.. ㅠㅠ

저 선수가 유독 얼굴 부상이 심하더라구요 ㅠㅠ 특히 코가 ㅠㅠ

흑...당사자도 그렇지만 옆에서 지켜보는 여자친구분은 정말 강심장이어야 할 듯해요

그의 멍든 얼굴만 보여서
맘이 이상해져요

그렇죠.. 선수 가족들은 어떨지 ㅠㅠ

처음 사진이 좋았네요~~
저렇게 다치면서까지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여자의 입장에서~~

경기장에 들어서는 감정은 저런 프로선수들만이 이해하는 감정인거 같아요..

좋은 소식 전해드립니다. ^^
쟈니의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jhani/5vvex-600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