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와인 이야기인줄 알고 시작했다가
무거운 주제로 끝맺음을 하셨네요^^

참 어려운 주제입니다.
늘 반복되는 이야기이기도 하구요
저는 셀봇을 하지 않습니다.
뭐 초창기부터 그래왔기 때문에...
그리고 자기거에 자기가 보팅한다는게 좀 뭐랄까 좀 이상하달까...
하여간 그런 이유로 안했습니다.

저는 스파가 적은 사람의 셀봇은 좀 이상하고
스파가 많은 사람의 셀봇은 문제가 없지않나 생각해 봅니다.

특히나 하루 한번은 정말 문제가 안될 것이구요.
다만 이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조금은 문제가 되겠죠.

어찌되었던 시스템이 막지않는 것이니 방법은 없습니다.
현재 시스템의 유일한 방법은 오직 다운보팅뿐이니...

Sort: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루 한번의 셀봇은 저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
셀프보팅의 퍼센트가 너무 높은 경우만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이것도 여러가지 경우가 있어서 참 단정짓기도 힘들고 참 어려운 문제네요.ㅎ
현시점에서는 잘못된 문제의 경우 해결방법이 다운보팅밖에 없으니...(사실 앞으로도 없을 거 같기도 하지만 ㅎ) 최대한 양심에 맞게 유저 스스로 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거 같네요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yhoh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