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글이 대세글(Trend)에 들지 못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이 생각은 못해봤네요 ... 근데 그러면 아마도 셀봇과 보팅풀이 더 활성화 되지는 않을런지요.
지금은 그래도 한 60~70%는 다른 사람에게 보팅한다면
역 누진제가 되면 다른 사람에게 보팅하던 것을 싹 없애버릴 수도 있습니다.
뭔가 쌈박한 좋은 방법이 잘 떠오르지를 않습니다. ㅠㅠ

Sort:  

룰1.스팀파워가 크면클수록 스팀파워가 극미약한사람(거의 뉴비)에게 더큰 보상으로 보팅이 되고 그 격차가 클수록 큐레이팅 보상이 높아져서 최대 50% 까지 올라간다! 이시스템은 상위 18%와 하위 18%에게만 적용된다. > 상위 18%의 고래들이 하위 18%를 꾸준히 끌어 올리는 효과

룰2.한번 보팅하면 그사람에대하여 호감도 게이지가 상승한다. 호감도 게이지가 상승될수록 보팅 보상이 줄어든다. 호감도 게이지는 보팅파워가 차오르듯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감소한다 호감도가 풀로 차오른 사람에게 다시 보팅시엔 보상은 10/1 수준으로 줄어든다 다만 보팅파워가 '아주약간' 회복된다. > 보팅풀,부계정 차단, 룰1의 악용방지


아 어렵네요 어떤걸 생각해도 빠져나갈 구멍이 먼저 떠오릅니다 ㅎㅎ 빠저나갈 구멍이 당장 안떠오르더라도 어떤 사이드 이펙트가 생길지 모르겠네요

시스템 적으론 막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어떤 시스템이라도 사람들은 영악해서 해법을 만들어 낼거거든요

정답입니다. 아직 저도 생각을 못했습니다.
일단은 지금 시스템 유지 외에는 별 답이 없네요 ㅠㅠ

이야~ 좋은데요? ㅋㅋㅋ 구멍이 생기면 구멍을 막을 논의를 하고 또 바꾸고 하면서 살아가면 되는거 아닌가요. '자 너네들끼리 알아서 하세요'라고 하고 전혀 변화가 없는 사회보다 더 건강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