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Steem) - David Bong 20번째 "나는 가상화폐로 3달만에 3억벌었다"

in #kr7 years ago

(Happy Steem) - David Bong

나는 가상화폐로 3달만에 3억벌었다...

20171119_121300.jpg

저는 사실 나름 큰 기대를 하고 샀습니다
기대한 내용은.. 뭐 가상화폐투자하는 방법이나.등..
가상화폐에 대한 비젼이나 미래등....
좀 실제적인...

그런데.. 결국은 작가에게 연락해서 채굴기 업체 소개.해준다는... 내용에.. 전반적인 가상화폐가 아닌..

이더리움 채굴에 관해서... 적었더라구요...

좀 참신한 내용인줄 알고 샀는데 실망.. ㅠ
그리고 이책 출판시 이더리움 채굴 손익과
지금 손익에서 차이가 많이 나져...
개인이 채굴도 어렵고 ..ㅠㅠ

20171119_121326.jpg

그런데 이말에는 공감합니다..100년만에 힌번올기회라고..
지금 화폐체제가 아닌 암호화폐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면
엄청난 이윤이 창출 될겁니다 ..

올해 이더리움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등
엄청난 섵장을 했죠.. 정말 백만원으로 1억 벌수 있는
기회죠...

내년에는 코인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이책은 좀스팀.jpg 비추.. ㅠㅠ

(Happy Steem) - David Bong

Sort:  

저 책이
스티미언분들 사이에서 평이 좋지 않더군요

기승전회원모집으로 끝난다고 하죠;;

암튼 책 소개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자 제가 봐도 ㅠㅠ 사심이 너무 많은 .. ㅠㅠ

Congratulations @yibt52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궁금한건 과연 현재 비트코인이후로 또 비트코인과같은 현상이 나타날까이죠. 움

비트코인은 이제 시작도 안했는것아요 앞으로 더 발전한다고 봅니다^^

웃기는 것은 책 내용이 황당한 것도 있지만, 저자가 암호화폐의 전문가로 행세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암호화폐...의 미래는 확신하지만 정말 이책은 아닌것 같아요 ..ㅠㅠ

저는 문고가서 제목이 끌려서 봤는데 별로였어요.
그리고 뭐로 몇억을 벌었다 보면 큰 내용은 없고 그냥 돈 과 운 과 모든것이 따랐다는게 ㅋㅋㅋ
차라리 블록체인에 관한 책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네 맞아여 그런 책보다는 비트코인 사용법과 블록체인미래의 책을 도 공부 하는게^^
세상에는 공짜가 없죠^^

그러니까요 ^-^
공짜는 없죠.

Congratulations @yibt52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책..진짜 나무한테 미안해해야합니다..

압 ㅋㅋㅋ빵 나무 ㅋㅋㅋ 대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