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포스팅, 그리고 스팀 구매 및 파워업!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먹고 사느라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에 관심을 기울이지 못했네요. 어제는 갑자기 마음이 동해서 업비트에서 스팀을 300개 조금 넘게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스팀파워를 파워업 하였습니다. 변화는 아주 미미해서 티도 안날 것 같네요. 스팀을 구매하고 났더니 스팀이 10원가량 올랐네요. 또 언제 떨어질지는 모르겠지만요.

활동이 뜸하기는 했으나 가끔씩 들어와서 글 읽거나 업보팅을 누르기는 했습니다. 그런데 게으른 성격으로 인해서 적극적으로 포스팅을 하거나 활동하지는 못했네요. 스팀 가격은 바닥을 기고 있는것 같지만 그래도 가끔씩 들어와서 포스팅을 하고 업보팅도 해보도록 조금 더 노력을 해야할 것 같네요.

너무 가끔씩 들어왔더니 해시태그나 키워드 등 스팀잇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것 같아서 뭐가뭔지 모르겠군요,,, 광고창도 생긴 것 같구요. 아무튼 또 열심히 적응을 해봐야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