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영화]추천영화 보고나서 일본영화 고백 추천~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제 주말도 다가고있네요~
좋아했던 드라마 "밥잘사주는 예쁜누나"도 끝나고 "아저씨"도 끝나고
아직 볼만한드라마가 없네요

오늘은 제가 영화보는날인거 아시죠?
어젯밤부터 인비저블게스트 를 시작으로!

image.png
네이버 이미지 에서 퍼왔어요

이영화는 처음부터 소리를 저조차 낼수 없었어요
엄마가 임신중이 였는데 아이가 태어날땐 어쩌지 라는 조바심과
공포영화인데도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였어요
강추예요
스토리는 안알려주는것이 좋을것같아요 후회안되실꺼예요
image.png

네이버 이미지에서 퍼왔어요
일본영화인 고백은 2010년도 영화인데 나름 재미있었어요
사람의 심리에 대한것을 생각하게 해주는 영화 복수 라는 애절한 배경이 담담하게 말하는 여자주인공 의 연기가 더 가슴이 저린 영화였어요

주말밤 잘보내시와요~

Sort:  

콰이어트플레이스가 좀 더 무서워 보이네요. 전 밤에 혼자 공포영화보면 아직도 무섭워요 :)

대박님 어쩜 스팀잇 안만났으면 어쩜 좀더빨리 직접얼굴뵈러 갈수도 있었는데~~~ 요즘은 참시간내기가 어렵네요^^ 댓글감사해요~

오늘 티비결제해서 콰이어트플레이스를 봤는데... ㅠㅠ 영화보는데 소리를 못내겠어요. 참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밤은 애들이랑 같이 자야지~

그렇죠 전 가족들이랑 한번더봤는데 그래도 재미있더라구요

전 고백보다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왠지 호기심이 더 가네요!
yomo님께서 스토리를 알려주지 않으시니까 더 궁금증이!
아이구! 월요병이!
이제 주말은 끝났고 우리 다시 한 번 새 출발 해볼까나요? 아자 아자 홧팅! ^_^

댓글달려고 들렀다가 일이 계속생기는바람에 이제야 답해요~ 오늘은 엄청 바뻤어요^^
잠시 숨고르는중~ 재미는 콰이어트가 훨잼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