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고 스팀잇에 가입한사람과의 차이점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한지 열흘이 넘었어요.
먼저 제글을 읽으시기전에
제 블로그에는 두개의 글이 리스팀되어있는것을 보시기 바래요

열흘을 보내는동안 여기까지 글을쓰고 , 스팀잇을 알아가는데도 버거웠었는데요
참으로 재미있는 상황을 몇칠동안 보았기에 뉴비님들이 미소지어주기바라는 마음에
느낀점을 씁니다.

전 리스팀을 두개했는데요~
두분다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보팅수나 댓글이 저와는 현저히 차이가나죠?

배가 아퍼서 이글을 쓰는건아니라우~~~~

@bitcoingodperson 님의 글을 리스팀한이유는 뉴비이신분의 댓글에 달아주신 글때문이예요.
제가 스스로 검색해서 여기까지 오는데 좀더 빨리 알았으면 했던 내용들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나만 이런걸 모르고 있었던건 아니었구나 싶었기도해서,, 안도감도생기고^^@jesse 님 댓글 덕분에 좀더 알게되어 좋았어요.

@ccjun님은 가입한지 얼마되기도전에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전 그분의 글을 보면서 참깔끔하고
정확하게 어떻게 하면 시선을 끄는지 알고 준비된분 같아서

두분다 뉴비님이시니 제블로그가 관심이 많은 글이 아니여서 찾아오시는분들은 많지않지만
혹여나 뉴비님들이 우연찮게 제글을 보게되신다면,,
두개 리스팀을 통해 좀더 적극적인 글을 쓰면서 어떻게 하면되는지가 보이지 않을까해서요^^

저는 알아도 아직은 활용할 수준은 아니되기때문에 조금씩 발전해갈께요^^

그리고 정말정말 좋은 스티미언님들 글이 많은데요~ 너무 많은 리스팀하면 오히려 불편할까봐
찾아가서 보는걸로 만족하고 있네요~

오늘도 홧팅

Sort:  

앗.. 말씀하신 글에 제가 있네요.. 부끄럽게도 준비하고 가입한게 아니라서.. ㅠㅠ 아무튼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홧팅~

이쁘게운영하셔요 응원드릴께요

  • _+ 자신의 의견이 뚜렷한 분들이 재미있는글이 많이 나오는듯 해요 ㅎㅎ

효미닛님의 글도 좋아요~ 자주가서보는데 ^^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뉴비고 아직도 초보입니다.
아직도 공부할/게 많구요.
계속 배우는 중입니다.
스팀잇에 중장기적 비젼을 보고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응원드립니다.

넵 응원 고마워요~ 지금저는 대역폭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아직도 잘보르겠네여 임대를 받아야되는지.... 사야되는건지 사면얼마를 사야되는건지....

스팀파워가 있으면 좀 더 즐겁습니다.
임대도 괜찮고 사도 괜찮습니다.
그런대 임대후 스팀파워가 높다가
줄어들면 재미가 좀 줄어든다는 어떤분에
경험이 있던데 잘 고민해서 결정하세요

좀 파워가 있으면 좋다는게 개인 생각입니다.
즐거움에서.. 소득을 올리는 부분이서 본다면요..
감사합니다

500이상이면 좋겠네요. 보팅파워 조정이 가능해집니다

500 그렇군요.... 스팀잇을 관찰하고 있는 상황인 지금으로는 쬐금 생각을해봐야겠네요

저도 그런 분들보면 부러우면서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제댓글을 달다 일이생겨서 님의블로그도 너무잘운영하신던걸요? 굿모닝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여전히 부지런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