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유시민이 비트코인에 대해 하는말이 옳다고 생각한다.

in #kr6 years ago

너무 좋은 글과 인사이트에 감동받고 갑니다.
뉴비라 그리고 모자란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
JTBC토론을(후반부만) 보면서
답답하다는 생각만 하고 말았는데
잘 설명해주셔서 고구마 먹은게 내려가는 느낌이네요.
리스팀하고 되짚어 읽어보려 합니다.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Sort: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

좋은 글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감귤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