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에서 발견한 스팀잇 광고 Steemit advertisement on the subway screen door.

in #kr6 years ago (edited)

DQmWHLiKBZErCDFZXEPr5wDi9iHW7dQas8xAz5iN6M1EFGP2.jpg

1글 1닭

@gopax 거래소에서 공모했던 스팀잇 광고 문구 당선작(@carrotcake 님 문구)이 드디어 광고로 나왔습니다.

이전에 고팍스 거래소 광고가 있던 자리인데, 스팀잇 광고로 바뀌었습니다.

@gopax Exchange has opened an advertising contest. The winner is @carrotcake. The ad is on the subway screen door.

DQmQvUDGgrWDKwUDn2tfMAvEQhkonjhaDBM2vvhGEPSycSg_1680x8400.jpg

퇴근길에 보니 더욱 반갑습니다. ㅎㅎ
It's nice to see a steemit ad on the way home.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오프라인에서 봣으면 진짜 반가웟을듯 ㅎ

오... 여의도역인가요?
이거 성지순례 한번 가야하나요? ㅋㅋ

멋지네요~ 더 많은 홍보가 되길 기원합니다.

오.. 1글 1닭.. 저는 1글 1닭다리 정도일까요 ㅎㅎ

광고가 센스가 있네요 ㅋㅋㅋ 저도 1글1닭이 될때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1글 1닭 ㅋ 다시봐도 멋지군요 !
모든 사용자가 1글 1닭이 되는날가지 고고 !!

ㅋㅋㅋㅋ 천재 1글 1닭... 진짜네요

1글은 알겠는데 1닭은 뭐지요?

글 한편 써서 닭 한마리 사먹을 돈을 번다는 의미입니다. ㅎㅎ

아 ... ㅎㅎㅎ
글쿤요
잼나요

ㅋㅋ 좋네용

이제는 지하철 역사내부에까지 스티밋 광고가......
스티밋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1글1닭 ㅎㅎㅎㅎㅎㅎ
어서 빨리 가격도 오르고 보팅도 많이 받고 해서 진짜 1글 1닭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글 1닭 이라니 너무 현실적으로 행복한 이야기네요 ㅎㅎㅎ 여의도에서 광고를!!

1글 1닭이 되는날까지 ~~!

글하나로 닭한마리 사먹는 날까지. ᆢ

광고를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오 더욱더 널리퍼져나가는 스팀잇이 됐으면하네요

아이디어도 디자인도 좋네요 ㅎㅎ
1글 1닭이 되는 그날까지!!

멋집니다. 강남역에도 생기면 대박일것 같은데 ㅎ

우와, 1글1닭 뭘까? 했는데..댓글보고 알았어요..지하철타게되면 유심히 봐야겠어요ㅎㅎ

1글 1닭 진짜 한눈에 퐉! 들어오네요.ㅋㅋ

1글1닭ㅎㅎㅎ 좋네요

오 광고카피뿐만 아니라 그림까지 뙇!!
팍 와닿네요

1글1닭 ^^
이제 스팀잇의 가치가 상승만하면 되네요 ~~~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문구 괜찮네요
왠지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1 글 1닭은 옳습니다. 저도 오늘 뻘소리로 1닭이 되길... ㅜㅜ

와 쩌네요 1글1닭이라니!ㅋㅋ

대박이네여!!! 리스팀 했습니다 :)

허 대박 이네요~^

1글 1닭의 대박을 위하여 "가즈아"하고 외쳐봅니다.

오늘도 닭의 꿈을 꿉니다 ㅋㅋ

저는 1글 1컵라면 정도?ㅋㅋ

1글 1닭 부럽습니다.
전 언제 저런 경지에 ~


팔로 ~꾸욱~❤

완전 반갑네요! 1일 1닭이 현실화 되었으면!!

갹 진짜 와 닿는 문구네요 ^^

진짜 재밌고 재치 있는 잊어버릴 수 없는 광고입니다!!!
와우~~~

난 왜 1글 1닭이 안되는거지..
1글 1닭다리과자 하나정도인데...

오! 지하철에 이런 문구가 있군요 .. 사차 혁명 ^^

뭔가 반갑네요.지하철에서 실제로보면 뿌뜻할것같아요

우와! 잘만들어졌네요 광고가 음청나게~!
전 일단 30글 1닭 달성 목표로 갑니다으!!!

1글 1닭... 한창 시세 괜찮았을때는 사실이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지금은 좀 힘겹군요 ㅎㅎㅎ 일주일치 모으면 1닭정도 나오는 ㅎㅎㅎ 저거 사진 찍은거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닭 주는 고팍스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함 참여해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광고 좋네요! 사람들이 이건 뭐지 글쓰면 치느님 얻을 수 있는건가하며
찾아 볼 것 같습니다 ㅎㅎ

우와 신기하네요! 1글 1닭가즈아~

헐..광고라

ㅋㅋ재미지네

아..진짜 암호 화페..3년?5년?10년? 뒤엔 어떻게 될까..

와우! 드디어 스팀잇의 광고가! 엄청 반갑네요 ㅋㅋㅋ

멋지네요^^

아직 1글 1닭모가지 정도인데...
열심히 해야 겠네여 ㅎㅎ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