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글을 올리기 좋은 황금 시간대는 언젤까?

in #kr7 years ago

ㅎㅎ 저는 피해야 되는 시간에 많이 올리고 있네요. 스팀잇에 예약 발행 기능이 없어 어쩔 수 없네요.

Sort:  

이 글을 포스팅하고나서 예약 포스팅 기능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마 다음 주 안에 완성되지 않을까 싶네요 :) 개발 완성하고나면 포스팅을 올릴 예정이니 팔로우해서 포스팅 받아보세요!

기대하겠습니다. 이미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러 아이디어를 갖고있고 개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