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간발의 차로 지나간 Steemit 나눔 배너 제작 ㅎㅎ(시안 공유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building.jpg

안녕하세요, 윤동전입니다.



퇴근 1시간전...

불금이라 너무 좋은데, 일주일 피로가 몰려 오는 시간이네요 ㅎ

얼마 전에 @roychoi 님께서 무료 나눔을 위한 이벤트를 하나 진행하셨는데요



https://steemit.com/free/@roychoi/free-sharing

저도 한발 담구기 위해 도와드리려 했지만

제출 기한이 늦어 채택되진 못했네요 ㅎ


반응 보시구 2차 제작에 사용하실 수도 있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이 있으실까봐 공유 합니다.



시안은 총 6종 입니다. 색상과 레이아웃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원본 AI 파일 필요하신 분은 따로 연락주시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남은 시간 화이팅하시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전 이제 퇴근하고 조카 운동회에 아빠역활하러 거제도로 내려 갑니다 ㅎ
(버스 4시간반걸리네요@_@)

조카가 백군이라 흰색 스티밋티를 입고 참가할 것 같네요 ㅎ

Let's Steemit!!

steemit.jpg




steemit2.jpg

Sort:  

멋지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멋지네요.
투표로 한다면 무조건 "꾹"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대문그림 너무 이뻐요 ^^ 윤동전님 그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와후, ㅎ 영광입니다 @leesol 님 ㅎㅎㅎ 분발하겠습니다 ㅎㅎㅎ

✈ 배너도 예쁘지만 대문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 저도 하나쯤 저런 대문이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노우님 ㅎㅎ제가 실력을 좀 더 키워 ㅎ 하나 드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