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rginshort 님의 글을 읽고 답변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항상 재택근무 하면서 느끼지만 글자로는 제가 원하는 의견 표출에 있어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 의견과 주장에 있어서는 말바뀜 같은 것은 없다 생각 합니다.
저는 제 기준을 정하고 행동을 했고 그게 문제가된다면 언제든지 바로 고칠 의향이 있습니다.
큐레이팅 활동을 한다면 디클라인 페이아웃으로 하기로 했고요. 글을 앞으로 적지 않도록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50%를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한다고 했고 실제로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제 활동 기록을 보신다면 아실 수 있을겁니다 약 10개월간 제가 활동을 쉰날은 정말 별로 없습니다.
제가 잘하는 것은 꾸준함 입니다. 의문점이 잘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일상과 관련된 글은 가급적 대부분 추천이 들어갔습니다.
어떤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런글들은 제글을 통해 커뮤니티에 추천한 적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보팅만 있을 뿐이죠.

스팀길드 시절에는 추천조건이 매우 까다로웠습니다. 의미가 있더라도 짧은 시나 문학과 같은글 일상글에는 추천이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스팀길드 이후 이러한 조건이 사라졌기 때문에 저는 많은 분들에게 보상이 갈 수 있도록 추천을 아끼지 않은 이유도 있습니다.

일상, 문학, 영화 관련글을 적고 제 추천을 받지 못한저자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고 자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