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muksteem) 화곡동 홍콩반점 탕짜+짬뽕 +만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어제저녁 시간 포켓몬고 잡고 오는길에 배가 상당히 고파서 집까지 못가겠더라구요 그래서
화곡역에있는 홍콩반점으로 저녁을 해결하려고 홍콩반점 고고씽~ 어!! 사람이 많네 ^^

20180320_192847.jpg

20180320_192842.jpg

20180320_192844.jpg

탕짜!! 주문 은근히 많이들드시기에 ㅎㅎ 탕짬도 있고 탕짜도있는데 그냥 짜장면집하면 그냥 짜장면이 생각나는 1인
근데 속았다 탕수육따로 짜장면따로 시킬껄 탕수육있는 접시는 올라와있어서 저게다다 한 6개되려나? 그럼 이득이아니다
이건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어쩔수없기에 배고프니 흠입

20180320_193101.jpg

짬뽕도 시원했는데요 국물이 얼큰하니 괜찮더라요 ㅎㅎㅎ 뭐 맛없는게 없는1인 이기는해요 원체 다 잘먹어서요 ㅎ

20180320_193103.jpg

만두까지 주문 와우 만두가 바삭하니 아주 맛있네요 홍콩반점와서 만두는 처음시켜먹어봤는데
만두가 바삭해서 아주맛있게 먹고왔어요 살짝 배도고팠던게 있었긴하지만요 ~~ 이렇게 저녁해결하고왔어요

날씨는 많이 풀려서 기분은 좋은데 창문을 열까하다가도 고민되고 괜히 나가면 눈도 더 따가운것같고
오늘은 주말이네요 주말들 잘보내세요 ^^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록 140 거영오프스텔 1층 홍콩반점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록 140 거영오프스텔 1층 홍콩반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I like these photos but I don't undestand your langage I must translate ! Bon appetit @younbokum

오 만두가 대박이네요
속이 궁금해집니다

겉은바삭? 속은 말랑말랑 군만두맛이에요 ㅎㅎㅎㅎ

짜장면 안먹은지도 꽤 됐네요;;;
새벽에 보니 내일 당장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아 배고파지네요 ㅡㅜ

저도야식타임에 음식사진보면 못참겠더라구요 ㅎ

younbokum님 포스팅보니 짜장면이 엄청 땡기네요ㅎㅎ
즐거운 일요일 시간 보내세요 ㅎㅎ

평일이네요 어느덧 ㅎㅎㅎ 즐거운한주시작하세요

대박사건!!

자장면 느낌 살아 있어요. ^^

ㅎㅎㅎㅎㅎ 감사해요 ㅎ

ㅎㅎㅎㅎㅎㅎㅎ포켓몬고 아직 하시다니 반가워용ㅎㅎㅎㅎㅎㅎ만두가 정말....맘 설레게 하네요ㅎㅎㅎㅎㅎㅎ아 사러 나가야겠어용 인스턴트라도T,T

인스턴트도 맛있어요 ㅎ

아~~ 짜장면과 짬뽕이 먹고싶어지네요. 군침이 막 도네요.

짜장면과 짬뽕은 언제든 생각나는음식인거같아요

저도 가아끔 가는 곳이네요 ㅋㅋ 메가박스에 영화보러 가는길 출출하면 먹고 올라가곤 ~~

강서구주민이셨네요 ㅎㅎㅎ

역시 탕수육은 어디에 먹어도 맛있는것같아요. ㅠㅠ 아.. 먹고 싶네요

탕수육양이 좀적어서 아쉬웠어요 ㅎ

아... 홍콩반점 안간지 오래 되었는데 ㅠ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간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홍콩반점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옛날엔 해장하러 많이 갔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요즘은 다른걸로 해장하시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