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겪는 역프리미엄, 하락의 원인(개인적 의견)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영빈입니다!! 요 며칠 스팀잇, 업비트 둘다 안 보고 있던 사이에 큰 일이 벌어졌네요ㅠㅠ

일단 현재 차트를 보면 패닉셀 & 급반등 둘 다 왔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역프리미엄 상태입니다. 처음 겪는 일이네요.. 현시간, 약간의 상승이 보이지만 현금화비율 높이시고 아직 재진입구간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BTC하락의 원인은 여러 말이 많지만 해외정보들 중에서 제일 신빙성이 있다고 여겨지는 것은 인도 재무 장관이 가상화폐를 통한 결재를 허용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이 제일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CND(신디봇)의 경우는 최저지지선을 8000달러까지로 예상을 하고있습니다

(Question:
[#WEEKLY] The cryptocurrency Bitcoin settled at $10,323 at 12:30 PM UTC at Bitfinex exchange on Wednesday, January 31. What will be the minimum and the maximum price of BTC/USD from 12:01 AM UTC on Thursday, February 1 until 11:59 PM UTC on Wednesday, February 7?
Resistance level: 11267.0
Support level: 8000.0)

0443B439-C0A2-458D-A123-4D779E665FE9.jpeg

여러분의 보팅이 큰 힘이 됩니다😊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지금 전 제 지갑 들여다보기도 무섭네요 ...잊고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 김에 생각났는데 영빈님 제 블로그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들려서 받아가세요~~1

우아아아 감사합니닿ㅎㅎㅎ😋 지금 달려가요!!
저도 거의 한 달 정도는 안보다싶이 하구 있네요ㅠㅠ

글 작성하자마자 저항선 뚫고 상승하는 모습으 보여지네요!!!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
수익률을 보며 마음은 아프지만 왜 전 지금이 추매 시점으로 보일까요
큰일이에요 매매중독..ㅎ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