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딸 돌잔치 하는날!

in #kr7 years ago (edited)

둘째 딸 돌잔치 즐겁고 행복하게 잘 치르었습니다.^^


9월7일은 저희집 둘째딸이 태어난지 1년이 되는날이에요^^

그래서 어제 양가 어른들과 가족들만 모여 조촐한 돌잔치를 하였어요~!

돌상에 올릴 앙금플라워떡케익만 준비를 해갔는데 요거요거 색상이나 모양 정말 너무나도 이쁘더라구요~^^


특별한날 한번쯤 앙금플라워 떡케익으로 준비해보시는것도 너무나 좋을거 같아요~ ㅎㅎ

간단히 답례품으로는 모스카토 와인으로 준비하였는데  와인으로 선택 잘한거 같아요ㅎㅎ


미리 구입하여 준비한 드레스로 갈아입히고 

본격적으로 셀프촬영돌입!!>,<

돌잔치장소에있는 포토존에서도 찍어주고~

돌상에서도 찍어주고~

장소가 이뻐서 그런지 사진들이 너무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셀프 촬영에 이어~ 셀프 돌잡이까지 척척!! ㅋㅋ

우리딸... 생각지도 않은 명주실을.......... 

오래오래 건강하게 장수 하려나 봅니다.. ㅎㅎ


곤히 자는 딸내미 ~

안방마님스타일로도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어쩜 업어가도 모를정도로 자는거 있죠? ㅎㅎㅎㅎ


아참! 저희가 돌잔치한 장소는 경기도 부천에 쎄쎄쎄라는 장소에요~

이곳은 돌잔치 전문 업체이지만 장소만도 빌려주시더라구요~

넓은 장소에 돌상까지 있고 부페식으로 음식을 먹을수있는 돌잔치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려요~^^


친절하신 직원분덕에 둘째딸아이 돌잔치를 무사히 즐겁고 행복하게 마칠수 있었답니다~^^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마지막 따님 표정이 정말 웃기고 귀엽네요 ㅋㅋㅋㅋ, 저 표정만 봐도 행복하시겠어요 ㅋㅋ

ㅎㅎ 요즘은 둘째보는낛으로 산답니다 ㅎㅎ 어찌나 이쁜짓을 잘하는지 이뻐죽겠어요>.<

그러실만한 미모입니다. ㅋㅋㅋ

ㅎㅎㅎㅎ

아~행복한 가정^^ 까마득했던 아이들 돍잔치 잠시 떠올려봤네요ㅎㅎ 해피하루되세용~

감사합니다. 강원도아지매님~^^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시죠?ㅎㅎ

ㅎㅎㅎ~ 잠들어 버린, 아기 넘귀엽고 이쁘네요
명주실을 잡아서 엄마에게 주네요 ㅋㅋㅋ
아기돌 축하드려요 ^^

^^ 이쁘게 봐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hite-rose 님^^!! 명주실잡는데 순간 당황했답니다. ㅎㅎ 너무 뜻밖에 물건을 잡아서용 ^^;;

우와 돌끝맘이시네요 그것도 둘째까지!!!
돌스냅안하시고 셀프로 찍으신거죠?:)

넹넹 둘째땐 잔치하기가 좀 그래서 장소만 빌려 셀프로 했어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94 / 3개 / 합계 : 2.8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아~ 내역 확인하는 사이트도 잇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둥.... 그런데.... 들어가봐도 잘 모르겠다는;;;; 이런... 멍충이인가봐요 ㅜㅠ

영어로 되어있어서 좀 복잡하긴 하죠, 해당 링크 좌측에 뜨는 보팅파워만 잘 보셔도 좋아요 90~100%로 유지하면 타인을 보팅할때, 좋아요를 더 강하게 할 수 있죠

아하 알겠습니다. 알려주신 부분을 확인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