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소품 할로윈호박 만들기~!!

in #kr7 years ago

20171017_132308.jpg

소품용 뜨개 할로윈 미니호박을 만들었답니다^^
넘깜찍하고 귀엽지 않으세요?ㅎㅎ

열쇠고리나 가방에 달아도 이쁠듯해요~^^

======================================

요즘 스팀잇태기 인지.... 포스팅하는걸 게을리 하게되네요 ㅎ;;; 솔직히 블로그보다 스팀잇 포스팅이 번거롭고 힘든게 사실인거 같아요 ㅠ

그래도 스티밋분들과 소통은 끊고 싶지가 않네요
제 폿팅은 더뎌도 소통은 부지런히 할께요^^

Sort:  

안녕하세요!
아~~~ 이건 진짜 뺏어서라도 하나 달고 싶어요 ㅎㅎ
넘귀엽고 예뻐요 ^^
호박을 덩굴째 달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ㅋㅋ
솜씨가 정말 좋으십니다.

여러개 만들어 실에 매달아 호박가래드로 만들면 이상할까요? ㅎㅎ 칭찬 넘넘 감사합니다 화이트로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