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먹거리) 망원시장 근처 <<도쿄빙수>>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망원동은 저의 친정집이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저의 고향같은 곳이지요~ㅎㅎ  요즘 엄청 핫해졌더라구요 제가 결혼전에 살때랑은 완전 딴판이에요 ㅎㅎ

지난번 친정갔을때 동생,조카와  함께 갔던 빙수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친정집에서 걸어서 5분? 8분정도 거리에

'도쿄빙수'

요기는 작년에 생겼는데  엄청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근데 가게는 엄청 작고 아담해요 ㅋㅋ




 위치는~?

음... 요긴 위치설명하기가 좀 애매하네요
망원역에서 망원시장까지 왔다면
망원시장 중간쯤에보면 과일가게와 신발가게가있는 양쪽으로 골목이 있는데요

시장에서 신발가게쪽 골목으로 나가시면
조금만 걸어가면 대상4차아파트가 보여요
대상아파트 바로앞에 있답니닷!

휴.... 설명하기 힘드네요 ㅎㅎ 

그냥 주소로 알려드릴께요 ㅎㅎ

 

도쿄빙수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9 1층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56)

전화 -  02-6409-5692 


 도쿄빙수 메뉴들~~
작년엔 없던 빙수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아담한 가게안~ 



 짜~자~잔~!!

제가 주문한건 말차빙수♡
역시 그린티는 사랑입니다>.<


 가게에서 먹고싶었는데..
애들이 있다보니;;;
안에서 먹는다는건 민폐겠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저흰 테잇아웃으로~~ 



 넘 맛나게 먹느라 거의 다 먹은 사진만..ㅎㅎ

맛있긴한데...
자주 먹기엔 가격이 좀 사악한면이 있네요...


망원동 근처에 사시거나 들리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요즘 핫한 빙수집이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9 1층 (서울 마포구 망원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younjee83/48ezac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 맛있겠네요 !! ^^ 요즘 곱게 나온빙수들이 많던데 먹어보니 가볍고 맛있더라구요. 키리모찌도 언젠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까 궁굼합니다 ! ^^

네 도쿄빙수도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키리모찌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추후에 먹게되면 또 후기 남길께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이 글 이야기는 아니지만, 글 쓰실땐 컨텐츠 피로도도 고려해보세요. 자주 반복되는 글을 쓰면 오히려 독자를 잃을 지도 몰라요, 사실... 제 이야기에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86 / 4개 / 합계 : 3.4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아... 계속 먹스팀만 올리면 지루할까요? 그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ㅜㅜ 좋은팀 넘나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혹시 현재 보상량이라 올려주신게 제이야기 맞지요? 적어주신 숫자에대한 이해도가 부족해 아직은 이 숫자의 대한것이어떤 의미인지 와닿지가 않는게 슬프네요 ㅜㅜ

아햐 7일 안에 포스팅을 4개 하셨고 좋아요(보팅)으로 받게 될 것으로 보이는 코인의 시세가 3.43달러 정도 액수가 된다는 겁니다 .일주일 후에 3.43$를 받는 다는 내용이죠

아하하하 풀이해주시니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감사합니다 세상속으로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