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맛집) 망원동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in #kr7 years ago (edited)


 망원동 얼큰 시원 곱창전골  <<청어람>> 


 어제 올만에 친정에 다녀왔지요^^

청어람은 저희 친정집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곱창집인데요~!!

예전엔 사람이 이렇게 많지않았던거 같은데
어느순간부턴가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정도가 되었더라구요 ㅎ

10년이 넘게 망원동에서 살았는데 여지껏 한번도 못가봤네요 ㅎㅎ

이번에 친정가서 가보았답니다~^^


요집이 '맛있는녀석들' 에서도 나왔더라구요~ㅎㅎ


저녁시간때 갔더니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ㅠ



 실내는 좌식테이블로만 있더라구요
사람들로 바글바글~~

저흰 애들땜시 역시 포장으로.....ㅠ

곱창전골 大

25,000원

곱창추가 10,000원 포장비 1,000원




 포장해온 전골을 냄비에 담아놓은 모습이에요^^

푸짐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성인 4명(여자2,남자2)이서 실컷 먹었어요!!^^



 곱창도 추가했더니 엄청 많았다는요 ㅋㅋㅋ

국물맛은 얼큰하면서 살짝 달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래푹 끓여서 만드는지 곱창이 하나도 질기지않고 살살 녹았어요 ㅎㅎ
(곱창의 질긴 씹는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비추에요^^;)




 곱창전골이 땡길땐

망원동 *청어람* 을 찾으세요~^^♡♡ 


 

  • 서울 마포구 망원로 97 (망원동 482-3 창은빌딩 1층)
  •  02-332-1411 
  •   일요일 휴무  / 평일 11:30 - 22:30Break time 14:00~17:00 /  토요일 17:00 - 22:30




Sort:  

찬바람 부는날에 딱~이겠네요 ^^
얼큰한 국물~~맛있어보여요

네 맞아요~ 정말 겨울에 생각날 음식인거 같아요^^

곱창전골을 먹어본적은 없는데 잘 못접하는 음식이다보니 어느순간부터 먹고싶다는 생각을했어요 ㅎㅎ 맛있겠네요

네 저도 항상 그냥 곱창만 먹어봤다가 요번에 첨으로 전골을 먹어봤는데 따듯한 국물과 함께 먹으니 역시 한국인입맛에 맛더라구요 ㅎㅎ 기회되실때 꼭 한번 드셔보세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보상만 보고 하는 스팀잇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인맥을 늘리고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독자도 늘리고 재미도 있어지거든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70 / 5개 / 합계 : 3.4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자주 접속해서 소통을 해야하는데 육아에 목매어 있다보니 ㅜㅜ 그러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이시간이면 육아에서 퇴근하는시간이라 매일 접속하고 있답니다 ㅎㅎ 항상 찾아주시는 세상속으로님께도 넘나 감사드려요^^

얼큰한 곱창전골 먹고싶네요...

곱창전골은 한번도 못먹어본 음식이지만 맛있어보여요 ㅜㅜ

네네 얼큰한 국물 좋아하시고 곱창매니아분들에겐 적극 추천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