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감기대비해 모과청을 준비했어요~!^^

in #kr7 years ago

요즘 모과가 나오는 철이지요?
모과차가 감기예방에도 좋고 또 저도 모과차를 좋아해서 모과청을 만들었습니다. 마침 시골에서 어머님이 모과를 가져오셨어요 ㅋㅋ

모과는요?

기관지 기침에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고
피로회복에도 좋고
면역력에도 좋고 소화도 잘되게 도와준다네요~!!

ㅋ ㅑ~~~ 모과향이 너무 좋습니다 ^----^

큼지막하고 실한 모과가 준비되면!

깨끗히 씻어 썰어줍니다!
아.. 모과썰다 손목 나가는줄 알았네요 ㅠ

엄청 딱딱하고 썰기 힘드니 조심하세요!!

보통 채썰듯이 써는데 전 기냥 무썰듯 네모다랗게..ㅎㅎㅎ
제가 먹을꺼니 편하게 했어요^^;;
요기에 설탕을 부어주시는데요
저는 1:1 비율로 만들었어요!

병에 모과반 설탕반

그렇게 만들어진 모과청 5병!
위사진엔 모과가 3개인데 모과4개썰어서 5병 나온거에요
모과차를 좋아하는지라 벌써부터 군침이 돕니다 ㅎㅎ

어서 빨리 만들어져랏!!!!!!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와 여기까지 모과향이 날것같아요 ^^ 잘보고갑니다 !

모과향은 너무 좋죠~~^^ 감사합니다 옥자님^^

숙성되면 너무 맛나겠어요^-^

넹넹 기대만땅 중이에요~~~^♡^

앗!! 윤지님 포스팅을 이제야봤네요^^;;

저도 모과차 엄~~~~~청 좋아하는데!!!
전 게을러서 사다 먹어요 ㅠㅠ
윤지님 직접 담궈드시고 멋지시네요!

ㅎ ㅔㅎ ㅔ^^ 모과차는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향도 좋고~ 맛도좋고~ 저도 요번에 첨 만들어 봤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