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calamansi)원액 드셔보셨나요? ㅎ

in #kr7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들은 깔라만시 원액 드셔보셨나요?

요즘 티비에서 깔라만시 음료가 많이 보이길래 저도 한번 먹어보았어요~


원액을 살짝 맛보니 ;; 으악;;; 시큼 씁쓸 ..... 


탄산수랑 희석해서 마시면 맛난다길래 저도 탄산수랑 섞어 보았어요~


원액: 30g 탄산수: 200g 얼음조금 단맛이 하나도 없어 메이플 시럽도 살짝~!!

제맘대로 제조했는데 딱 알맞더라구요~ ㅎㅎ

역시 요렇게 먹으니 더 맛나네요~ 

깔라만시가  비타민 C가 풍부 하다고 하고  물에 꿀, 칼라만시 즙을 섞어 마시면 마른기침과 감기에도 효과가 있으며, 피로 해소,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 충치 예방, 치통 완화 등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펙틴이 들어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동맥경화와 같은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 이라고 합니다.

요즘 가을이라 그런가 자도자도 피곤하더라구요 ㅜㅜ 


요렇게 보틀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두고 물처럼 자주자주 마셔줘야 겠어요~^^







Sort:  

요즘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 단 맛이 하나도 없나요 ㅜㅜ

네 ㅜㅜ 아쉽게도 단맛은...전혀...ㅎㅎ;;; 그래도 우리에겐 단맛을 가미할수있는 설탕과 꿀... 시럽등이 있으니... ㅎㅎ

그래서 전 빽다방에 깔라만시에이드먹어요^^~
맛은 있는데 다이어트엔 멀어지려나?

아하 백다방에도 깔라만시 음료가 있나요? 인기있는 음료가 맛긴 맛군요 ㅎㅎ 백다방음료는 마셔보면 종원아저씨 스탈로 정말 달더라구요 ㅎㅎ

자도자도 피곤한 저도 마셔봐야 할거 같네요..
왜케 피로가 안가시는지. ㅠㅠ

네네 비타민이 레몬보다도 높다니 드셔보세요~^^ 저도 요즘 육아로 만성피로가 쌓여 요걸로 마셔볼려구요~ ㅎㅎ

감기 예방과 다이어트까지
그럼 나한테 딱이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 보팅합니다.

네 한번쯤 맛볼만한 깔라만시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러 놀러가겠습니다^^

저거 예전에 먹방채널에서 많이 나오길래 맛이 어떨지 궁굼하더라구요 ! 어떤 분에 의하면 뱃살도 빠진다는데.. 사실일까요? 재미나게 보고갑니다 ^^

우앗 배살도 빠지나요? ㅎㅎ 제 뱃살 정말 간절히 보내고 싶어요~~~~ ㅜㅜ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옥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