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크로크무슈' <homemade croque monsieur>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의 주전부리는~?

크로크무슈라고 아시나요?

전 엊그제 요거프레소가서 처음 봤답니다 ㅎㅎ
저만 모른거 아니...지요..? ㅎㅎ

사먹진 않고 dp용으로 보고왔는데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아들씨 간식으로도 괜춘할거 같아
인터넷 레서피찾아 만들어봤습니닷!! ㅎㅎ


음~~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샌드위치스타일 이네요^^

일단 달달한게 한개도 안들어가
정말 고소하고 살짝 느끼한 샌드위치ㅁ.ㅁ

딸기잼이나 케찹과 곁들여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아들씨도 넘나 잘먹 요거이
아이간식 꺼리로도 안성맞춤!!^-^



Sort:  

yuummyy and tasty food i like

:D so good~ thank u^^

우왓! 크로크무슈를 집에서 해드시다니!!
멋지세요~~^^
전 느끼한거 좋아하는 빵순이라 크로크무슈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ㅎ

ㅎㅎ 저도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크로크무슈 참 맛나게 먹었어요 나중에 파는건 어떤맛일지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크로크무슈를 집에서 하시다닝!!!!
저도 이빵 엄청 좋아하는데~~~
한번해먹어봐야겠습니당!!!!
팔로우하고 갈께용~~~ㅎㅎㅎ

크로크무슈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 저는 왜 여지껏 요렇게 맛나는 빵을 몰랐을까요ㅡ.ㅜ 재료도 간단하고 어렵지 않으니 꼭 만들어보세요^^ 저도 팔로하러 갑니다용~~~~!!

집에서 만들면 더더욱 맛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한번 도전 해봐야 겠어요.

머든 집에서 만들면 건강한 맛일거 같아요 ㅎㅎ 도전해보세요^^ 저도 이번에 만들고부턴 자주 만들어먹을 주전부리 간식으로 선택했답니다 ^^

오 몇번 본적있는데 식당에선 버섯넣고도 팔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안에 화이트소스 듬뿍넣은게 젤 맜있는것같아요 ㅎㅎ

저도 만들때 그 소스을 많이 바르고 만들었더니 빵이 엄청 부드러운거 같아요 그치만 살짝 느끼함이 있어서 느끼한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얇게 바르는게 좋을거 같아요^^

와~넘 맛나보여요!!
아이들 간식에 딱일거같아요^^

네네 아이간식으로도 좋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