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ochet) 파우치가방 만들기~! 선물용>.<

in #kr7 years ago

블랜엔화이트 패브릭얀으로 만든 파우치가방~♡

요거이 좀 두꺼운감이 있지만
역시 패브릭얀은 가방만들기에 적합한 실인거 같아요^^

튼튼하고 두꺼운거에비해
가쁜하네요~~!!

요아이는 잘모셔놓고 다른아이 뜨고나면 지퍼달러 수선집으로~~ㅎㅎ

바늘은 모사용7호로 떴답니다~~^^

이번엔 요실들로 또다른 파우치가방을 만들려고 합니다..
이번엔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Sort:  

색상때문에 심플한듯 심플하지않은듯 고급져보여요~~ 한땀 한땀 공들여 떠야하니 더더 예뻐보입니다.. 솜씨가 좋으셔요. 장인의 손길을 가지신듯합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마트갈때 간단히 지갑과 핸드폰넣고 들고 다닐만한 편한가방~ 요런걸 좋아해서 실생길때마다 만들고 있답니다 ㅎㅎ 장인의 손길이라니요 ㅎㅎ 과찬의 말씀이세요^^;;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닷!!

이걸 직접 만드셨다구요?!!
대단하십니다~ ㅎㅎ

ㅎㅎ 뜨개는 저의 유일한 취미이자 지친 육아로부터의 낛이랍니다^^ 태교뜨개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인터넷 동영상으로 찾아보면서 배워가고 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