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웻의 크리스마스~~~

in #kr7 years ago

우아~~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이네요~~~♡.♡ 한국은 클쓰마스 당일이되도 아무분위기가 없는데 역시 클쓰마쓰는 외국이 제일인거 같아요 ㅎㅎ 황금구두 발이 엄청 작아야 할꺼 같아요 ㅎㅎ

Sort:  

다소니님, 맘에 드시면 보내 드릴가봐요 ㅎㅎ
저는 복주머니 넘 맘에 들어서 아직도 생각나요 ㅋㅋ
이른감이 많지만 크리스마스에 생에 최고의 선물이 되었으면하네요 ~~~

ㅎㅎ 복주머니수세미가 무척 마음에 드셨었나봐요 ^^ 화이트로즈님께 만들어 드리고싶은데 어떻게 드려야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