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무 예쁜 나의꿈 ^^

in #kr7 years ago

어머나~ 레스토랑이 너무 알록달록하면서 이쁘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보이시구요~ ㅎㅎ 저런 곳에서 식사를 하신 화이트로즈님 넘나 부럽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추석 선물 만드시고 몸살 나신줄 알았어요 ^^
그동안 추석 산타 하시느라고 많이 바쁘셨나봐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ㅎㅎ 연휴동안 너무 신나게 놀러다니느라 몸살이...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트로즈님^^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