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포스팅을 썼는데 어디갔지...

in #kr6 years ago

예전에는 운전하는 걸 너무 싫어해서
운전할 일이 있으면 몇 시간 전부터 속이 안좋곤 했는데
요새는 운전할때 혼자 라디오 듣는 시간이 너무 좋네요.

가끔 햇살이 밝게 비치는 오후에 한적한 길을 가다보면,
게다가 그 순간에 라디오에서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그 기쁨이란 이루 말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내일은 아기 어린이집 보내놓고 잠시 가까운 데에 드라이브나 댕겨와야겠어요 :)
스팀잇 안하다가 하려니까 도대체 뭘 써야 하나 까마득함.
아무튼 일기로 소소하게 시작해보자긔여!

.. 라고 썼는데
어쩜 내가 들어오자마자 딱 폭파돼서 ㅋ...ㅋ.ㅋ....
아침까지 조마조마했다규여...
반갑습니다 스티미언님들!

Sort:  

아마 하드포크 때문에 그런가요?? 반갑습니다. ^^

아 이번엔 어떤게 바뀌었으려나요! ㅋㅋㅋ
하도 안들어와서 이제 뭐가 어케 몇번 바뀐지도 모른...ㅋㅋ

허니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컴백하셨군요
스팀잇 지키고 있느라 힘들었네요 ㅋㅋ 같이 지켜요 ㅎㅎㅎㅎ

저도 어제 헬스장에서 한글자 적어볼까... 하면서 들어갔는데 버벅버벅...
폭파되는 순간을 목격했습니다 ㅎㅋ

아하 제목과 글이 처음에 매치가 안되서...
마지막에 이해하였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yourhoney

팔로했어요! 자주뵈요

간만이네요.^^ 자주 뵈어요!

허니님!!!~~ ^^ 잘 지내시죠~~~
저도 요즘 가끔 라디오를 틀어놓고 지내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예전 추억도 생각나고요~~ ^^

저두요~ 오늘도 라디오 들어면서 댕겨왔답니다 :)

오~ 간만에 돌아왔으니 풀보팅이욥

오랜만에 오셨군요~ 다시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오셨는데 스팀잇이 버벅거려서 정신 못차렸을 것 같네요.
자주 뵈어요.

오잉??ㅋㅋㅋ 짤부자 허니님 컴백하시는겁니까?? ㅎㅎㅎ

컴퓨터를 포맷해서 짤이 다 날라가서 어흑 ...ㅠㅠㅠㅠ
다시 짤을 한두장씩 모으고 있습니다!ㅋㅋㅋ

간만에 오자마자 수난이시네요ㅎㅎ
바쁘셨나 봅니다
자주 글 좀 올려 주세요~~^^

자주 오려구요 :) 익숙한 아디들 보니 반갑네요~

어제는 스팀잇 때문에 다들 스트레스 받은!! ㅋㅋ

아니 이게 뉘신지~ ㅎㅎㅎㅎㅎ

허니님 오랜만이에요~

단톡방에도 안계시고... 이민가신줄.... 은 농담이구요~

다시 보니 반갑네요~

앞으로 그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일본 간다고 잠시 단톡방에서 나갔다가 얼떨결에 스팀잇을 접게(?)되었던..ㅎㅎㅎ

하드포크 때문에 찢겨나간듯 ㅜ

파괴왕으로 등극하시는 건가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