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병에 꽃이 피었네♪ 내맘대로 야매 인테리어

in #kr8 years ago

KakaoTalk_20180306_103815624.jpg

왔씨요 왔써 내맘대로 야매 인테리어!


사실 미적 감각이라고는 1도 없어
반강제적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누릴 수밖에 없는 1인...

게다가
자취할때 페인트로 벽을 심하게 망쳐서 벽지 도배를 해주고 나와야했고(...)
신혼집에서 미니 커튼 만들었다가 남편 머리 위에 압정 떨어지고(....)
뭐 손으로 하는 건 키보드질밖에 잘하는 게 없는 그야 말로 똥손!

미적감각 제로 + 똥손 조합은 무엇도 건드리면 안됩니다 여러분..

KakaoTalk_20180306_103816982.jpg

그런데 남편이 승진 축하 꽃다발을 받아왔는데..
꽃을 그냥 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죽기를 기다리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더라고요.
날 받아놓고 죽는 거 관찰하는 것도 아니고 말야...

그래서 꽃병이 아니더라도 꽃병 비슷한 거라도 찾아보자 싶었는데

KakaoTalk_20180306_103816409.jpg

왜때문에 유리병이라고는 소주병밖에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PNG

그래도 저 참나무통 맑은이슬 비싸긴 하지만 맛있읍니다...!
아니 근데 진짜 순하더라구.. 한 16도 되나?...
근데 이사람들이 진짜 비양심인게 패키지 디자인을 일케 예쁘게 만들어서
사람 홀리게 해놓고 용량이 300ml더라?
차암내 비싸기는 일반소주보다 500원 정도 더 비싼데 360ml인 소주가 왜 300ml인겨?
이게 있을 수 있는 일? 게다가 도수도 약한데 두병 사먹으라는거야 뭐야...

KakaoTalk_20180306_103815624.jpg

뭐 아무튼 물을 담고 꽃다발에서 꽃을 몇송이 가지채(?)로 뽑아 소주병에 퐁당 빠뜨려
소주꽃병 완성!!!

PIC87D6.jpeg

...............^^
뭐 소주병 셀프 인테리어라고 해서 뭔가 있겠거니
이게 끝이 아니겠거니 하고 기대하셨겠지만
끝입니다..
이게 끝이고요...

남편이 집에 들어오면 또 한 잔소리하겠네요..

4.PNG

으응...이제 손안댈게...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니!참나무통 맑은 이슬 협찬 글!

이런 인테리어 좋아요!!!
yourhoney님 너무 귀여우시잖아요!!!이러면 반해요 안반해요?
(아.참고로 저 판다양입니다. 이런거 너무 좋아요. 너무 귀엽잖아요!!!)
이런 귀요미 와이프를 둔 남편분 좋으시겠어요 ㅎㅎㅎ
아. 남편분 승진도 축하드려요 :)

ㅋㅋㅋ 마구잡이(?)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군요.
사실 하나 정도는 언밸런스하게 있으면 괜찮긴 한데
저런것들이 하나둘 늘어나면 엄청 집이 구질구지르...ㅎㅎㅎㅎㅎ
저거 하나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축하감사합니다 판다님 ㅎㅎ

마구잡이라뇨~~ 저런게 바로 일상생활의 센.스라고 봅니다 후후후
에잇 집에 꽃이없어서 따라 할 수가 없네요...
참이슬 병이 하나 굴러다니는뎅...

참나무통 맑은이슬 협찬 받으신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협찬이라 하기엔 너무 까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비싸면 용량이라도 많던가!!ㅋㅋㅋㅋ 빼애애액

그래도 심플하니 이쁘네요~^^똥손은 아니신걸로ㅎㅎ

크크크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게 더 늘어나면 진짜 엄청 이상해지겠죠?ㅎㅎㅎ 여기에서 이제 그만 ㅎㅎ

ㅋㅋ 소주를 마시는 꽃
향기에 취하는것이 아니라 소주에취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나름 괜찮은데요.... 신랑분께서 퇴근하시고 고마워 하실 것 같아요 웃음을 주실 수 있으니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나름 힙한데요?

이뻐요!! 소주병에 생각보다 꽃이 잘어울리는데요?
이뻐요~~~!!

나름 초록색이라 상큼하쥬?ㅋㅋㅋㅋ

꽃들이 술에 쩔어 더 오래갈 듯 한데요? ㅎㅎ

분명 헹궜는데...ㅋㅋㅋ
어디서 술냄새가 풍기는 것 같기도??ㅎㅎㅎ

남편분의 승진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전 보기 좋은데요. 눈 찌르는 사진이 무섭....ㅋ
행여 남편분이 싫어하신다면 병을 물에 담궈서 종이 라벨 벗겨내면 할결 좋아지지 않을까요? ^^

그정도의 노력을 투자를 하지 않기에....
제가 똥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으니 병을 살포시 돌려봅니다 라벨없는쪽으로 ㅎㅎ

ㄱㄱㅑ 소주를 제대로 아시는군요. 소주병까지 활용하시다니 ㅎㅎㅎ
꽃보다 소주 인정해드립니다. ㅎㅎ

ㅋㅋㅋㅋ 꽃보다 소주 ㅋㅋㅋㅋㅋㅋ 소주 매니아 굿헬로님이 인정해주시니 저 소주 제대로 마시는 기분 나네요 ㅋㅋㅋ

제 취향이군요. 저도 집에가서 와이프한테 등짝 맞을 각오로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등짝 안맞았으면 좋겠네요....

에이 승진하셨잖아요. 괜찮아요 괜찮아
괜찮을 거에요...

ㅎㅎㅎㅎ 60ml 가 작으면 병도 조금 작아서 나름 앙증스럽겠습니다.^^
병에 종이를 떼어내면 좀 고급져 보일거 같은데요.^^

조언을 받들어 살짝 라벨 안보이는 곳으로 병을 돌렸습니다 ㅋㅋ

ㅎㅎ집에 가면 산미구엘 병 있는걸로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
남편분 승진 축하드려요!! 최고!

맥주병은 또 맥주병대로 느낌 날것 같네요 ㅎㅎ 저는 상큼한 초록색으로다가 ㅋㅎㅎㅎ

에헤이!! 유어허니님 똥손아닌디. 저런 센스도 아무나 가지는게 아닙니다ㅋㅋ

아니 너무 부끄러운데요 ㅎㅎ 똥손이 오그라듭니다 ㅋㅋ

나름 녹색이랑 꽃이 잘어울리는데요? ^^

맑은 이슬 먹고 예쁘게 피었구만요. 그거면 됐죠. ㅋㅋ

나쁘지 않아요~~~ 저 글씨도 괜찮은걸요?
외국인이 보면 그냥 꽃병인 줄 알꺼예요~~ ㅋㅋㅋ
센스쟁이!!!

20년전에 참나무통맑은소주라고 해서 고급술이 있었죠.~^^

똥손이라고 하시지만... 소주병 인테리어~ 아주 알흠답습니다! ㅎㅎ

마셔보니 저건 그냥 청하...던데요 ㅋㅋ
좋긴합니다...
그래도 저런 인테리어 딱 제스타일인뎁쇼?ㅋㅋ 저희집은 얼마전에 물통으로...
있는거 쓰는거죠 뭐 ㅎㅎ

ㅎㅎㅎ 나쁘지 않은걸요!!~ 뭔가 작가의 숨은 의도가 있는것 처럼 느껴지기도 하고요!!! ㅎㅎㅎ

작가의 숨은 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없고 굴러다니는 병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이쁘지만 소쥬병 이름은 처음 보는 이름이라 신기하네요 ㅎㅎ

뭔가 일식집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ㅎ
너무 이뻐요.ㅎ

이조합 은근 이쁜데요^^

참나무통맑은이슬 안마셔봤는데 맛이괜찮은가 보군요.
마지막 박명수님 사진이 남편분의 마음을 예상하시는건가요. ㅎㅎ
맑은이슬 병이 눈에 많이 익숙하지 않아서 얼핏보면 괜찮은 인테리어 같아 보이네요. ^^

반드시 얼핏..봐야한다죠 ㅎㅎㅎ
맛이 너무 밍밍하긴해요

최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소주병 꽃 잘 어울리네요 ㅎ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시면 소주병은 피해가주소서... 이건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

저와같이 똥손모임할까요 허니님ㅋㅋㅋ 저도 상당히 똥손이예욤 히힛

제가 최고인데.. 혹시 애기 배냇저고리나 이런거 만드셨나요?
저는 애기 애착인형 만들었는데 흉물스러워서 버렸습니다

꽃이 더 빨리 시들면 어쩌죠..취해서...
ㅋㅋㅋㅋㅋㅋ

나름어울리면서 멋스러운것같아요 ㅎㅎ ღ'ᴗ'ღ

저정도면 충분히 이쁜데요.
소주병 잘활용하신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주병 놓으시 위치가 참으로 훌륭합니다.
꼭 제자리인듯 알맞는 자리네요.

스티커를 뗏으면 더 이쁜 예술작품이 될수 있었는데 ㄲㅂ...네요

괜찮은데요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좀 더 예쁜병에!!하시기를 추천합니다 ㅎㅎ
지금 보니 너무 흉물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꽃이랑은근 그린그린한게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ㅎㅎ

초록초록한게 ㅋㅋㅋ 막 사람들 소주병으로 은은한 수면등도 만들던데 +_+

앗ㅋㅋㅋ 빵터졌지만
수국인가요? 꽃이 너무 예뻐서 소주병과도 잘어울려요! ㅎㅎ

ㅋㅋㅋ 모르겠어요 ㅎ 그냥 이쁜 꽃 뜯어다가 병속에 퐁당ㅋㅋㅋ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
저도 만들어서 집에다가 놔둬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만들기 전에는 술에 취하고,
만들고 나서는 꽃향기에 취하고 @_ @
캬~ 좋다 조아!! +_+ !! ㅋㅋㅋ

. . . ㄷㄷㄷ 이쁜 포장지로 소주라벨 가려줘요ㅡㅠ 흑흑. . ㅜ

의외로(?) 괜춘한듯요. ㅋㅋ

뭔가 한라산 병과 꽃다발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처음보는 술인데~ 술병과 꽃의 조합이 저리 잘 어울리다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요?ㅎㅎ 재미도 있고요!

ㅎㅎㅎㅎ 나름 잘어울려요~^^ 제눈에는 예뻐보여요 ..

야매 인테리어지만 센스를 발휘하는 것이죠. 이쁜 술병과 함께 분위기를 살리는 팁 잘 보았습니다. 스토리가 전부에요 ^^


아직은 작지만 #sharehows 태그 풀보팅 창작지원 드리고 갑니다 ^^

꿀팁들이 생길때마다 태그 잊지 않겠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yourhoney님 인테리어 감각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스타일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진 축하드려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오오 괜츈괜츈!!
꽃이 다한 인테리어★

소주병 꽃병, 괜찮네요. ㅎㅎ.

ㅋㅋㅋ 소주병에 꽂아놓으니 이자카야 느낌이 나네요ㅋㅋ 남편분 승진 축하드려요~ 꽃도 오고 좋은회시네요 ^^

소주꽃병 예뻐요~ 어쩜 저렇게 잘어울릴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