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던 스티미언들은 어디로?

in #kr6 years ago

물론 저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일본 댕겨오느라 잠시 스팀잇을 놨더니
계속 놓게 되어부렀어요.
이래서 습관이 중요하다는 건가 봅니다.

스팀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지금 보상은 스팀파워와 스팀달러 50:50으로 바뀌었네요.
몇달 새에 정말 격세지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ㅁ-!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여기... 정말 가끔 보기만하네요 바빠서 ㅠ 전에는 바빠도 시간을 냈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일본으로 어학연수라도 갔다오셨나여...ㅋㅋ 뭐이리 오랜만입니까

그러게요.. 스팀값 하락과 더불어 사라진 수많은 사람들. 가격 변화에 따라서 흥미도 좀 떨어지긴 합니다. 코인 자체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다고 하는 게 더 맞을지도..

어제 팔로우 리스트를 보면서
허니님은 이제 접으셨나 생각 했는데,
오늘 글을 올리시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

가격이 떨어져서 보팅해도 너무 약하다보니 점점 힘들어지는거 같긴해요... 같이 해왔던 분들도 다들 안하시는거 같고 흠.. 또 조금 상황이 좋아지면 다시 돌아오실거 같기도 하구요 ㅋㅋ

오랜만입니다~ 아직 남아있는 사람들 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뵙는것 같아서 ㅎㅎ 댓글 남깁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달러 안나와요 ㅎㅎㅎ
허니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 오랜만이네요!

으잉 넘 오랜만이에요 허니님 ㅠ.ㅠ!!!!!!! 기다렸어요!

씨농님!!!!!!!!!!! 오랜만에 왔더니 반가운 아이디가!

아직 여기 저 살아있습니다! ㅎㅎ

아이고~ 오래간만입니다.

오랜만이시네요... ^^ 종종 오세요~~~~

오랜만이시네요. ^&^
이제 그만 떨구고 떡상 가즈아!!

행복한 하루 가즈아^^

너무오랜만에 오셨군요!! 허니님이 안계시니 스팀잇이...

와 무척 오랜만이네요. 다시 뵈니 반갑습니다.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죠.ㅎ

저도입니다ㅠㅠ 허헣...띠엄띠엄 시간있을 때 포스팅하기가 두려워지는 시간이 오는 거 같아요. 너무 오래 포스팅을 못해서... 아... 이런 마음?

허니님!~ 오래간만에 봬요~~~ 요즘 스팀잇이 엄청 썰렁하네요~ 자주 뵈어요~ ^^

앗 로사님 요리스팀 한번에 몰아봐야겠다 :)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떠난듯한 분들 모두 스팀 시세가 마구 오르면 자연스럽게 복귀하시리라 생각해요^^

예쁜 아줌마 Welcome back!!!

가격이 떨어져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ㅜㅜ

다시 돌아와서 너무 기뻐요 정말

ㅋㅋ 예전처럼 활발히는 아니더라도! 다음주부터 열심히 일상의 기록 해볼 예정이에요 ㅋ
예이 이팍이 성님 반갑슴돠!

이게 얼마만인가요?ㅎㅎ

오랜만에 돌아오셨군요! 다시 돌아오세요~ ㅠㅠ

오랜만이에여 ㅋㅋㅋㅋ허니님!!!!
방가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