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같은 에그타르트, 그리고 아메리카노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22_144336422.jpg

수원, 동탄 지역에서 제일 유명한 빵집 = 하얀풍차

이틀 1하얀풍차하는 저의 베스트 초이스는 바로 하얀풍차의 '에그타르트'입니당.
이래보여도 빵 싫어하는 여자임..
하지만 느즈막히 일어나 커피와 함께 대왕 사이즈 에그타르트 먹으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 아닙니꽈...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95

KakaoTalk_20180522_144336589.jpg

겉은 진짜 빠싹-하고 안은 부드러우면서도 푸딩푸딩한 느낌,
말초신경을 쥐어짜는 단맛이 아니라
단맛이 정중하게 똑똑 노크하는 듯한 달큰함!
아 말해뭐해여
하얀풍차 에그타르트 안먹어본 사람 없게해라~!!!!!!!!!!!!!!!!!!!!!!!!

KakaoTalk_20180522_144336973.jpg

여러분,, 이 이쁜 속살 좀 보시라요,,,
가격은 3500원이었나,, 3800원이었나,,
뭐 여튼 가격표 보지말고 무조건 집으세요..
이건 이때까지 먹어본 에그타르트와는 완.죠.니. 다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ㅠㅠ
지금 20000000000개 먹었는데 아직까지 안질렸음요.

아무튼 모두들 즐거운 휴일, 즐거이 보내시라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9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에그타르트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ㅠㅠ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네네~가게되면 가격안보고 꼭 에그타르트 부터 집을께요^^

아 전 에그타르트 별로 안 좋아하는데 묘사가...혹하네요.

저 에그타르트 완전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아메리카노와의 조합도 기가 막히네요 :)

이건 대박입니다ㅠㅠㅠ 안먹으면 안될조합 ㅠㅠㅠ

20000000000개 실화입니까 ㅎㅎ
아 배고프네요^^

부부의날은 비록 늦었지만 에그타르트를 부인님께 바치신다면....!!!
더 맛난 저녁이..!!!

무조건 집으세요! 이한마디에 엄청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아 커피한잔 마시고 싶습니다 허니님^^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오 빵싫어하시는 분인데추천해주신다면 무조건 가야겠네요 ㅎㅎ

앗 궁금해요....겉부분 바삭 안은 촉촉인가요...

3500원에 20000000000 개면
7조 정도 되네요...
아 뭐 그렇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어허니 금괴왕설 돌겠네요....
은닉자금 100조.....

에그타르트 절반만 아껴 드셨으면 스팀잇에 존재하는 스팀 전부 다 사시고도 남았을텐데 식욕이 이렇게 무섭군요.

그러게요... 제가 고래될 돈을 다 에그타르트에... 따흑...

에그타르트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이 너무 맛있게 나왔네요ㅜㅜㅜ

앗, 이거 수원에 사시는 장모님이 한 번 선물해주셔서 먹은 적 있어요. 특별한 맛의 에그타르트죠!!:-)

우왓! 에그타르트다! 그럼요 이천억개를 먹어야지요, 암요 ㅎㅎㅎㅎ

빠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가격도 좋구 ..

근처에 없는게 아쉽네요.

비오는 오늘 막걸리 파전 가즈아!!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직 하얀풍차의 에그타르트를 맛 보지 못했사옵니다!! ㅋㅋㅋㅋㅋ
위치가 쵸큼 멀긴 하지만 언젠간 꼭 먹어보고 보고드리겠습니다ㅋㅋㅋ

에그트르트, 이 빵은 처음보는 것 같은데, 아주 맛있겠네요.

크으... 몽글몽글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속살이 떠올라서 침이 츄르릅!! 노오란 색이 넘 예뻐요~

에그타르트 너무 좋아요 !!
휴일이 벌써 다 갔네요. ㅠㅠ 편안한 밤 보내세요!

캬~!! 에그타르트♡♡♡
친정이 수원이라 시집오기전에 매탄동 하얀풍차 팬이었어요~~ 여기 찹쌀바게트가 참 맛있어는데ㅠ 이곳은 빵부림 할곳이 마땅치가 않아요ㅠ 그립고그리워요~~

도대체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하얀풍차에서 @yourhoney님께 홍보비 줘야 할듯 합니다 ㅋ

폭신폭신하게 생긴것을 보니...지나칠 수 없군요. 다음에 동탄가면 2만개 집어와야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프사가 참 예쁘고, 많은 곳에서 댓글로 보았었는데 별로 소통을 못한 듯 하네요... 이제는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에그타르트... 저는 딱 2개 먹어봤습니다.
2000000000000개가 되려면 좀 많이 먹어야겠네요 ^^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수원인근에서 하얀풍차가 정말 유명하던데..
인생 대부분을 수원에서 살았지만, 한번도 못먹어봤다는건 함정..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