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우와 크게 한건 하시는군요!
저도 하우스메이트..되고 싶어 하악하악...

전 소개됐으면 하는거.....
앞으로 일단 좋은 수를 찾아올려봐야겠어여....

저는 '엄마 놀아줘' 시리즈로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방법을 꾸준히 포스팅하고 싶은데
이것도 괜찮다면

https://steemit.com/hellocrypto/@yourhoney/3srvsp
요거요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하려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있답니다.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 보팅하고가요 춍춍

Sort:  

유어허니님!
이미 유어허니님은 하우스 메이트로 내 마음속에 (허락없이) 저장~♡
ㅋㅋㅋㅋㅋㅋ
엄마 놀아줘 시리즈 좋습니다. ^^
들어가보니 원글엔 보팅이 되어 있네요. 차차 리스팀과 페북 발행도 진행할게요.
앞으로 #howsmate 태그 많이 활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