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VS세르비아 누가 이길까요?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617_214741032.jpg

오잉... 독일VS멕시코인줄 알고 봤는데
어쩌다보니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경기네요.

남편과 저는 15,000원빵 내기를 시작했습니다.
후후...

과연 저는 누구에게 돈을 걸었을까요?

KakaoTalk_20180617_214740845.jpg

맞히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 50% 보팅 갑니다~!!ㅋㅋㅋ

전반전까지는 0:0
오늘 저는 돈을 딸것인가 잃을 것인가 뚜둔!

------------오늘 12시까지 이벤트 마감 :)

Sort:  

허니님 전 세르비아로 하겠습니다..
즐거운 내기가 될듯.. 월드컵이 사람 설레이게 만들어주네요^^~

재미없을것 같은 경기라(...) 좀 더 즐겁게 하려고 배팅까지!!ㅋㅋ 씬나네요!ㅋㅋ

저도 세르비아 승으로 ㅋㅋ 뭔가 반전이 재미있잖아요 ㅋㅋ

그럼 세르비아로

세르비아지요~ ^^

세르비아용ㅋㅋㅋ

세르비아~!! 뚜둔^^

세르비아에 한 표요 ㅋㅋㅋ

@yourhoney님 배팅->코스타리카
저는 개인적으로 무 예상합니다 ㅋㅋ

아아아 ㅠㅠ 무승부는 아니되옵니다ㅠㅠㅠ

와 콜라로프 프리킥;;;;;와 미쳤;;

코스타리카에 거셨을듯^^

코스타리카에 거셨네요 .. 어쩌죠 세르비아가 이기는뎅?ㅎㅎ

세르비아가 경기를 이끌어가지만 막판 뒷심으로 코스타리카가 1:0승리?ㅋ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늦었지만 걍 써봐욬
허니님은 돈 잃었을 것 같아요!!ㅋ

땄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3만원! 세르비아와 멕시코에 걸었죠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과연!!!!!!!

끝나군요ㅋㅋ
돈 버셨길!!
오늘 한국 승 가자^&^

ㅋㅋㅋ 남편분 돈이 허니님 돈 아닌가요??

내기까지 하시다니 ㅎㅎㅎ

세르비아가 이겼지요~

돈은 따셨나요??

돈 따셨으면 한방 쏘셔야죠~

월드컵~ 축제를 잘 즐기시고 계시네요^^

크으.. 집에서 맥주.. 보기만 해도 쉬원하네요~!

허니님 요즘 바뿌신건가요 ~~ >_<

라라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보는 아이디 넘나 반갑네요!

허니님. 요즘 피드에 안 보여서 잘 계신가 궁금해서 댓글 남겨봅니다~

요즘 무엇에 빠지셨는지 궁금합니다~

많이 바쁘신가봐용~

우당탕탕하던 그 아주머니가 그립네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당탕탕 찾아주시니 복귀해야져!ㅋㅋㅋㅋ

yourhoney 님!!! 많이 바쁘신가요 ㅜ

복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앗 이팍이 성님...!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