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의모든것] 요즘 핫한 지역맥주들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핫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지역맥주인데요!
지역맥주가 뭘까?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2.jpg

3.jpg

5.jpg

7.jpg

4.jpg

6.jpg

8.jpg

(출처는 이미지 안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강남, 서빙고, 전라도, 강서, 달서, 해운대, 제주 등 지역별로 맥주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
판매처까지 나와있는 것 보면 정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여행떠나서 각 지역 맥주 마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지역의 어떤 맥주가 확 눈에 들어오셨나요?

Sort:  

얼마 전 이마트에 다녀왔는데 저렇게 많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지역별로 나온 맥주였군요~~!ㅎㅎ싱기 ㅎㅎ

요즘은 맥주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기분따라, 장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어요.ㅋㅋ

저 중에서 강서만 본거 같은데 지역 맥주들이 생각보다 많네요!!ㅎㅎㅎㅎ
재미있는 글들이 많으신 거 같아서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과 정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