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인기 안주 BEST 6가지, '맥주' 마실 때 필수 안주!

in #kr6 years ago



퇴근 후, 맥주가 땡기는 밤 혹은 새벽.


술과 함께 할 안주를 굳이 힘들게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집 앞 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


흔하게 들어가서 구입할 수 있는 편의점 맥주

안주 6가지를 제가 직접 꼽아봤습니다.


***


01. 콘소메맛 팝콘


단돈 천원으로 많은 양의 고소한 팝콘을

즐길 수 있는 CU의 콘소메맛 팝콘!


02. 허니버터 아몬드


맥주 안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허니버터 시리즈,

허니버터 아몬드 가성비 최고의 안주!


03. 프링글스 양파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프링글스는 이미 유명한

맥주 안주, GS25 1+1, 2+1 이벤트 체크는 필수!


04. 땅콩버터 오징어


영화관에서만 먹던 땅콩버터 오징어,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사먹자!


05. 실속 롱다리


딱딱함이 매력, 씹어먹는 맛이 더 매력!


06. 꾸이맨


살짝 구워 먹으면 더 맛있는 꼬마 꾸이맨,

바삭바삭 옛날 생각나는 맛!


Sort:  
@yozumc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전 와사비 맛을 좋아해서 그 종류는 다 먹는거 같아요~
팔로했어요^^ 소통하며 지내요

그렇죠~ 저도 와사비 맛을 너무 좋아해서 즐겨먹는답니다!

뭐랑 먹어도 맛난 맥주지만 역시 짭잘이 친구들과 함께 할때 그진가가 빛을 바라는것 같네요!

맞아요~ 짭짤한 안주와 함께라면 맥주가 쑥쑥 들어가죠 :)

저는 꾸이맨~~ ㅎㅎㅎ 좋아요^^

꾸이맨~~ 한 때 꽂혀서 그것만 먹었었어요ㅎㅎ 맥주랑 딱 좋은 꾸이맨~~

우와!!~ 제가 좋아하는게 다 있네요~~ ^^

제가 평소 즐겨 먹는 안주들로 모아보았습니다~!

집에서 혼맥 하시는 분들을 위해 @홍보해요

앗 홍보 감사합니다 :)

1번부터 제가 한 번도 안주로 먹어보지 못한 제품이라 신기하네요. 그러고 보니 과자랑 맥주를 먹을 생각을 못해봤던 것 같아요. 오징어랑은 자주 먹었지만요. 편의점에 갈 일이 있을 때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잘 읽었습니다!

근사하진 않지만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서 맥주와 함께 먹기에 딱이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