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차전자피 차, 효능 알기!

in #kr6 years ago

00.png

안녕하세요.

추워진 날씨에 다이어트 하기 정말 힘드시죠?
밖에 나가서 운동하긴 힘들고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 뭐가 있나 관심이 더욱 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차 중 하나인 차전차피 차를 소개하겠습니다.

02.png


차전자피는 질경이풀 씨앗의 껍질을 일컷는 말로 풍부한 식이섬유로 변비, 다이어트, 심혈관질환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02.png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차전자피는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심근경색 환자의 사망률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줘 변비환자에게 좋으며 물에 닿으면 40배나 부푸는 성질때문에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줍니다.


03.png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젤처럼 찐득찐득한 형태로 변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마셔야 합니다. 차전자피 10ml를 물 한 잔(300ml)에 타서 신속하게 마신 후 물 한 잔을 더 마셔주세요. 차전자피는 약 40배 가까이 부풀기 때문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와 식욕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단, 차전자피만 섭취하게 되면 목에서 부풀어 위험할 수 있으므로반드시 물에 타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차전자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양한 효능들이 있지만 다이어트에 정말 좋다고 하니 저도 이제부터 차전자피를 마셔야겠어요.
차전자피 차 드시고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 하세요!

Sort:  

이름 처음 들어봐요. 차전자피. 외워둬야징..

다이어트 할 때 한 번 드셔보세요. 포만감과 식욕억제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차전자피를 우려내서 먹는게 아니고 약먹듯이 물이랑 함께 먹는 거였군요 ㅋㅋㅋㅋ
요즘 술땜에 배가 자꾸 나와서 걱정인데 좀 알아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술을 끊을 순 없으니까요 ㅋㅋㅋ)

그쵸ㅋㅋㅋ 사실 술을 줄이는게 가장 좋겠지만... 퇴근 후 술의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긴 힘들죠ㅎㅎ

오 이런것도 잇었군요
현재 살이 좀 쪄서 운동을 해볼까하는데 한번 마셔봐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들을 찾아 공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