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스팀잇 보상 ㅎ

in #kr6 years ago

글쓰면서 보상받는다는데. 첫글에 대한
보상을 내지갑으로 받기 해봤는데요..

가입글이고 이제 시작하는거라 미미 하지만
글쓰는 재미가 느껴지네요

이제 초보라 알아가는 중인데요. 스팀잇 번창하길 ㅎ

캡처.JPG

Sort:  

축하드립니다
글 보상..아마 조금씩 늘어날거예요

저도 이제 스팀잇에 대해서 막 알아가는 중인데요 ㅎㅎ
흥미로운 공간인 것 같습니다 ㅎㅎ

소통도 하고 돈도벌고 ㅋ

뿌듯하시겠어요! ㅎㅎ
글도 더 많이 올려주시고 흥미로운 글들에 보팅도 하면서
같이 즐겨요 ㅋㅋ

You received 6.3 % voting as a reward! Congr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