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의 가치

in #kr6 years ago

다들 수익이 있으면 잃는 게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좋은 예시로 잘 설명해주셨네요! 엄마 아빠한테 저렇게 얘기해주면 될 듯...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당

Sort:  

피라미드인가 아닌가인데.. 사실 점포를 열고 주식을 파는 쪽에 비해서
점포도 제대로 안열고 사업설명회후에 주식을 파는 격이라 리스크가
월등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역시 초기 혼돈의 형태라고 봐야겠죠
점점 정리되면서 발전해가리라 믿습니다
예를들어 텔레그램 같이 이젠 점포를 보여주고 투자를 유치하는 것이죠

아...맞아요!! 그러네요 점포도 안열고 주식 ㅎㅎ 비유 너무 잘하시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 혹시 이더레이싱은 뭘까요??ㅠㅠ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