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스팀 펭귄 / Steem Penguin

in #kr6 years ago (edited)

234235234234.PNG

안녕하세요! @yslee입니다.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고민 중에
@pinkpig님이 진행하시는 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에 도전 해봤습니다.


  • 소개

이름: 스팀 펭귄
스팀잇 생태계에 등장한 새로운 친구 스팀 펭귄입니다!
저작물 사용 가능합니다. CC BY


스팀 로고를 보면서 문득 펭귄이랑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스팀잇 생태계 등급에 펭귄을 추가하면 재밌지 않을까 해서 그려봤습니다.

마스코트, 캐릭터 디자인에 가장 자신이 없었는데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참여했습니다.
완성시키고나니 뿌듯하네요ㅎㅎ

아직 시간 많으니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황제펭귄 친구인 스팀펭귄 인가요?ㅎ
롱~다리를 가졌군요!ㅋㅋ

다른 펭귄들보다 다리가 길게 진화했습니다ㅎㅎ

아 펭귄 짱귀여워요 ㅋㅋㅋㅋ 펭귄계의 마블히어로 느낌이 땋!!

헤헤 감사합니다 씨마님!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펭귄님 배에 스팀 마크를 새기고 ㅎㅎㅎ

배에 크게 한번 새겨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르바님:)

펭귄은 참 베스트 드레서인듯해요!!ㅋ
마스코트들 올라오는걸 보니 이번에도 경쟁이 치열하겠네요ㅋㅋ

맞아요 이보다 블랙 화이트를 잘 소화 할 수 있나 싶어요ㅎㅎ
지금 올라오는 그림들 보니 주눅드네요...
경아님의 마스코트 기대됩니다:)

저 캐릭터는 완전 젬병이라..밑바닥 깔아드리겠습니다ㅋ
넘 창피하면 안올릴지도 몰라영ㅋ

밑바닥은 이미 제가 깔았으니 올려주세요!ㅋㅋㅋㅋ

스팀잇 바다에 새로운 생물이 등장했군요!!
롱다리 펭귄!!
투표하기 전, 작가님들이 출품하신 마스코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이 작성됩니다.

넵 롱다리 스팀 펭귄입니다ㅋㅋㅋㅋ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핑크피그님!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한중의 중반이 지나갔네요.
마무리 잘 하시구요.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두번째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2-pinkpig-12 작품입니다.
첫번째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작품입니다. 댓글 달아 주시면 만들어 드립니다.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도 시작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우리딸 도연이도 참여 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13-steemit-peng-and-steemit-robo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it님!

우리도 연이도 마스코트로 펭귄을 그렸는데 ^^;;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피드에서 봤습니다ㅎㅎ
귀여운 로봇도 잘봤어요!

고래에 이어 펭귄도 꽤 많이 소재로 채택되었네요
뭔가 풍기는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D

스팀로고와 펭귄이 잘어울리는 걸 다들 아시나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ryh0505님:)

조금 호리한 녀석이군요 ^^
펭귄들 사이에서 인기 많겠습니다 ^^~

크고 잘생긴 놈으로 골라서 그렸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빅피쉬님

어머낫 스팀펭귄 넘 귀여워요.
황제중 황제 스팀펭귄이네요 ^^

감사합니다 라나님ㅎㅎ
진짜 황제처럼 좀더 화려하게 그려볼걸 그랬어요
살짝 아쉽네요...

늠름해보이는 스팀펭귄이군요!! ㅎㅎ

세상에서 가장 멋진 스팀 펭귄입니다!ㅋㅋㅋㅋ

키다리 펭귄이군요! 귀여운데요? :D

그쵸 귀엽죠ㅎㅎ 감사합니다 조이님:)

와웅!
충분히 귀엽고 이쁜데요?:)

앗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

ㅎㅎ저 이 그림 봤는데 역시 yslee님이셨군요~~~ㅎ 흔히 존버하시는 분들을 펭귄이라고 비유하던걸요??ㅎㅎ너무 멋진 마스코트입니다!!!! 존버하여 쭉쭉 가즈아!!!!!!!ㅋㅋ

아 그런가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한밀리님ㅎㅎ
스팀 가즈아~!

내 이름은 스팀 펭귄 인기쟁이죠 : )

스팀잇 최고 인기쟁이가 됐음 좋겠네요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스팀팽귄 너무 센스있고 너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황제펭귄! 황제스팀펭귄~매력있어요! 스팀 대박나서 황제가 되고 싶어요! (응?)

쪼야님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펭귄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평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스팀잇에는 플랑크톤부터 피라미, 돌고래, 고래까지 다 있으니..
펭귄이라고 못 낄 게 없겠는데요?
참신한 아이디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