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초고속카메라 어플로 손쉽게 움짤 만드는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뉴비 @yujanim 입니다 !
어제 오늘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사진 관련 어플을 소개해드리네요!

오늘은 "초고속카메라" 라는 어플인데요!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이건 영상이나 사진이 아닌 움짤로 남겨놓고싶은 순간이 있는데 그럴 때 아주 유용하답니다!

저는 주로 먹방 포스팅에 사용하기도 해요!

CM161125-231022001 (1).gif
친구랑 추억의 오락실에 방문했을때 ㅋㅋㅋㅋ
친구 손놀림이 진짜 신들린것 같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마켓에서 "초고속카메라" 라고 검색해서 받으시면 이렇게 어플이 생성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 화면처럼 보이는데요 !
편의를 위해 카메라는 까맣게 가리고 찍었어요!

작동방법은 간단하게... 찍고싶은걸 카메라 앞에 두고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다.
얼마나 누르고 있는지에 따라 찍히는 양이 조절되요!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셀프 움짤 찍기에도 아주 좋아요!
촬영 버튼 옆에 HD버튼을 지나서 보이는 숫자를 누르면 본인이 원하는 초로 막 바뀝니다!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눌러서 촬영을 하고나면 이렇게 프레임스킵과 지연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요!
사진 방향을 회전할 수도 있고 지연시간에 따라
엄청 빠르게 움직이는 사진부터 슬로우모션으로 넘어가는 사진까지 가능해요!

↓↓↓↓↓ 포스팅하면서 찍은 걸 지연시간 10초로 해서 저장한거에요!

KakaoTalk_20180111_121608916.gif

맨 위에 보인 사진속 화면 움직임이 그대로 나오는거 보이시나요?ㅎㅎㅎㅎ

저는 주로 먹방 사진 찍을 때 이용하거든요!
앞으로 제가 올리는 맛집 포스팅이나 먹방 포스팅에서는 요 움짤 사진이 많이 나올거에요!!

밑에는 그간 찍어둔 먹방 포스팅용 움짤들 대 방출입니다!

[신림 백순대]
CM161202-194727001.gif

[대왕돈까스]
KakaoTalk_20180111_114327585.gif

[국물 닭발]
KakaoTalk_20180111_114335053.gif

[양대창구이]
KakaoTalk_20180111_114317485.gif

gif가 많으니 속도가 좀처럼 나지는 않네요 ㅠㅠ
다음부터 먹방 포스팅에는 신중하게 가장 잘 나온 움짤 1~2개로 해야겠어요 ㅎㅎ

무료어플인데 간편하고 신기해서 스티머님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캠페인에 참여 하실경우 글 하단에 넣어 주세요.

Sort:  

와! 신림 백순대! 진짜 맛난데!!! 큭..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신림 백순대 포스팅도 얼른 옮겨와야겠네요!!! >ㅁ<

팔로우해요.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하고 방문갈게요!

카톡방에서보고 팔로우했어요~~

안녕하세요!ㅎㅎ 저도 카톡방 분들 차근차근 찾아서 팔로중인데 제가 늦었군요 ㅠ_ㅠ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스티밋이 처음이라 어리둥절하네요 ㅎㅎ
[Ourselves 캠페인]이 뭔가요~?^^:

저도 스티밋 시작한지 이제 3일차인 초보라서요 'ㅁ'ㅎㅎㅎ

스팀파워가 한정적이다보니 본인 글에 보팅을 하지않고 서로서로 돕자는 취지인것같아요!

아^^ 좋은 취지의 태그네요ㅎㅎ

ㅎㅎㅎ손놀림이 장난아니에요
움짤 항상 만들고만 싶었는뎅ㅎㅎ 어플로 만들수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팔로우했어용ㅎㅡ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