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도 100팔로우!! 첫 이벤트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이에요^^

다른분들 이벤트 하실 때 마다
난 언제쯤 할 수 있을지 늘 부러워 했었는데~
저도 드디어 합니다!! 이벤트!!!!! ㅎㅎㅎ

IMG_20180127_1.jpg

그저 육아, 일상 글들 뿐 인데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쭈욱 소통하며 재밌게 잘 지내고싶어요^^

100팔로우를 앞두고 이벤트선물을 뭘로 해야할지
많은 분들이 뭐를 좋아하실지 몇일을 고민 했었어요~ㅎㅎ
뭔가 실용적이고 좀 특별한게 없을까~
근데 저는 주로 육아포스팅이고~
열심히 전투육아중인 팔로워분들도 많고~
그리고 더 많은 분들과 육아소통하고 싶어서
아이꺼를 이벤트로 걸어볼까 해요~^^

제가 아이옷을 유난히 좋아해요~~
깜찍하게 입혀서 데리고다니면 넘 뿌듯하고
주위에서 이쁘다고 해주면 더 기분이 업되더라구요^^
제 옷은 족 목늘어난 티뿐인데..(슬픈현실..)
아이옷은 옷장에 넘쳐나네요..
꽉찬 아이옷장을 들여다보고 있음 배가부르다는.. ㅋㅋ
이쯤이면 아무래도 병인 것 같습니다.. ㅜㅜ

그래서 봄시즌부터 아이옷을 타sns에서 판매해보려고
열심히 준비했고 곧 오픈을 앞두고 있답니다~
어쩌다보니 홍보 아닌 홍보를 하게 된거 같은데....^^;;

여기서 중요한건 홍보가 아닌!!
나이,성별 상관없이 매년 필요하고~
많을 수록 좋은 두가지 품목을 정했어요~
실내복과 양말입니다~~!!
이번 봄시즌 신상이라 상큼한 색상들이에요~
중국수입산 저렴이 제품들은 아니구요~
보세지만 질좋고 색상이쁜 국내제작 상품들이에요^^

총~ 세분 뽑을게요!!

  1. 아이실내복 or 양말

  2. 던킨도너츠10팩

  3. 1스팀달러

IMG_20180126_1.jpg

IMG_20180126_2.jpg

IMG_20180126_3.jpg

IMG_20180126_4.jpg

IMG_20180127_3.jpg

당첨되신분은 요기서 하나 골라주시면 되요~

상품수령 후 후기남겨주시면~ 완존 천사님♡

■ 참여방법

  1. 팔로우 (해주시면 복받으실거에용~)
  2. 리스팀 (해주시면 많은 분들의 참여하실 수 있겠죠~^^)
  3. 보팅 (해주시면 쌩유베리감솨♡)
  4. 참여댓글과 원하시는 상품 번호달아주세욥!!

마감은 1월 31일 자정까지입니닷!!
2월1일 요즘 저희집의 무법자!! ㅜㅜ 하지만 사랑둥이♡
저희 아드님이 직접 뽑을거요~^^

IMG_20180126_5.jpg

엄마 제.. 제가요?

응 아들!! 잘부탁햇!! ♡

제가 아직 초뉴비인지라..
참여율이 매우 저조할 것 으로 예상되지만ㅜㅜ
그만큼 당첨확률은 높다는거 아시죵~ㅎㅎㅎ
많은참여 부탁드려요~~!!

그리고 해피주말보내세용♡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섹시한 @yum.holove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러블리한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황홀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개뼈다구ㅋㅋㅋ 감사합니닷!! 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 감사해요~ 화이팅!! ^^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3번으로이벤트 참여해요.

is the best your post...

Thank you!!

팔로우해요~~~~~~^^ 함께 육아하며 공유해요... 전 아직 스팀잇이 무엇인지도 모르겠지만~ 그저 소통의 의미를 두며~~~~~ 자주뵈요~~^^ 저 1번 아이 실내복이요~

저도 뉴비라 아직 잘 모르겠지만..
우리 같이 소통하며 자주뵈요~^^
저도 맞팔이요!! 행운을 빌게요!!

아기 내복 너무 예쁘네요
아는분이 4월에 출산예정인데,
내년 겨울쯤에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아이입니다!
그리고 아기가 넘 예뻐요~!

이벤트 신청해주신거죠~~??
꼭 당첨되셔서 좋은선물이 되시면 좋겠네용~
저희아들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해요^^

@yum.holove 님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아기내복이랑 양말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벌써 봄이 온느낌이랄까 ^^
저는 아이가 없는관계로 2번을 해야겠네요..운은 없지만 참여해볼께요~^^!!

감사해요~~
맛있는 도너츠에 꼭 당첨되시길~
행운을 빕니당!!ㅎㅎ

꺅ㅋㅋㅋ100팔로워 추카추카드립니당~저도 곧 이벤트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참여합니당~저는 1번 아이실내복이용ㅎㅎ너무 상콤하네요 역시 아이옷밖에 안 보여요

꺅~~ 감사합니당~~~ㅋㅋ
요즘 아이옷들옷만 눈에보여요~ 왜케 귀엽고 깜찍한지~~^^
이벤트 할날 얼마남지 않으셨는데요?ㅎㅎㅎ 화이팅이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ㅎㅎ
전 아드님이 입고있는 코트가 맘에 드네요
넘예쁘게 코디하신듯^^
이 코트도 혹시 파는건가요? 사고싶네요ㅎ

앗~ 감사해요~ ♡
@holic 님 좋은글 항상 기분좋게 보고 있답니다~^^
이코트 너무 이쁜데 겨울시즌 상품이라 아쉽게도 품절이네요ㅠ

100명 축하합니다~
저도 살짝 참여해보아요~>ㅁ<

감사합니다!! 행운을빌어요~~ㅎㅎ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번 던킨 참여해보아용~

감사해요!! 던킨의 행운을 기원합니당ㅎㅎ

100팔로 축하 드려요 :)
팔로우/리스팀/보팅 모두완료
1번에 행운을 빌어요

모두해주신 @cory0210 님 복받으실거에욥~ㅎㅎㅎ
저도 맞팔이용~~ 행운을 빕니다!! ㅋ

팔로우 보팅완료 저도 육아맘 뉴비에요 100팔로워 부럽네요~~~ㅋ 소통하고지내요 1번 아이실내복으로 참여합니다

앗 육아맘 뉴비님 반가워용^^
조만간 @bella99님도 100팔로워 가실거에요

저도 팔로우 해써용~ 소통해요♡

100팔로워 @축하해요^^
아이가.. 연예인 느낌 내는 건 착각인가요 ㅎㅎ
저는 2번 참여해 봅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용^^
사진은 100번넘게 찍어 한장 건진다는 건 안비밀입니닷ㅋ
행운을 빌어요

100팔 축하드립니다.
반가워서 팔로+보팅+리스팀 꾹꾹 누르고 갑니다.
꼬맹이가 좋아할테니 1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당!!
저도 팔로워 꾹꾹!!
1번 행운을 빌어요~^^

참여합니다.
팔로합니다.
1번할께요.
보팅합니다. 뉴비지만요 ㅎㅎ

저도 맞팔요~ 반가워요 뉴비님~
미약한 보팅이어도 감사합니닷 ㅎㅎㅎ
1번 행운을 빌어요~^^

어머낫~ 너무 예쁜 아이 실내복과 양말이네요. 욕심나서 이벤트 참여합니다~ㅎㅎ 속옷도 욕심나고 양말도 욕심나고 당첨된 것도 아닌데 괜한 걱정을..^^ 리스팀할게요~

색상 상큼한게 넘이뿌죠~^^
아이가 3명이신데~ 꼭 당첨되는 행운이 있으시길!! ♡

100팔로우~~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 참여해 봐요. 아이 옷 예쁘게 입고 싶네요.
1번 아이옷에 신청해요.

축하 감사해요~~ 꼭 행운이 있으시길 바래요♡

100팔로우 축하드려요ㅋㅋ같은 육아동지로서 넘 기쁘네요ㅋㅋㅋ전 10일동안 스팀잇못하고 지금 들어와보니 좋은일이 생기셨네요~~^^ 항상응원합니다!! 1번에 살짝 손 얹어봅니다ㅋㅋㅋ

감사해요 육아동지님ㅋㅋㅋ 저도 항상 응원해요~
1번!! 행운을 빕니닷!!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아드님이 아주 훈남이네요~
저는 2번으로 신청하고 팔보하고 갑니다^^

축하감사해요~~
저희아들 이쁘게 봐주셔서 또 감사해요~~^^
2번!! 행운을 빌게욤~ 저도 바로 팔로갑니당~^^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팔로우와 보팅 하고 갑니다 ! 친구가 오월 출산ㅇ이에용 ! 친구중 첫 결혼 출산이어서 ㅎㅎㅎ 1번 신청 하고 갑니다

우왕 친구들 중 첫 아기면 너무 이쁘겠어요~
이모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겠는데요~^^
꼭 당첨되셔서 좋은 선물이 되면 좋겠네요~

와우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20명뿐인데 언제 100팔로워 이벤트를 해볼지 모르겠네요! 보팅해도
0가치뿐인 스팀파워를 늘려보고자 3번에 지원해봅니다!

저도 시작한지 20여일만에 달성했답니다.
boyru808 님도 곧 이벤트하실 수 있을거에요~
100명 500명 1000명까지 가즈아~~^^
3번!! 행운을 빌어욤!!!

아기가 벌써 패션이 완성됐네요ㄷㄷㄷ 윰님 패션센스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ㅎ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당ㅎ 저는 2번 신청합니다!

애아빠가 자기도 똑같은 옷 사달라는건 안비밀입니다ㅠ
아들을 질투하다니.. ㅎㅎㅎ
감사해요~~~ 2번!! 행운을 빌어욧~^^

팔로워 100명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그리고 아이가 이제 7살인데 키는 110 조금 넘는 남아인데 1번 신청해도 되려나요??
사이즈가 안맞으면 3번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요 실내복은 9호까지 나와요~
저는 딱맞게 입히는걸 좋아해서
24개월된 3살아들 5호 딱맞게 입히거든요~
근데 슬림하게 나온 디자인이라~
좀 작게 느껴지실 수 도 있을거 같아용~^^
당첨되시묜 다시 선택해주셔도 되요!! 행운을 빕니당!!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육아맘 화이팅입니다!!

축하 감사해요!!
육아맘들 화이팅이요!!^^

축하드립니다. 일단 아이가 있는관계로 1번 해볼게요.^^
맞팔해서 많은 소통부탁드려요

맞팔했어요!! 자주소통해요~~
행운을 빕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봬요~
저도 스팀 이벤트중이니 놀러오세요^^

앗 지금 달려갔는데 늦었네요ㅜㅜ 아까비~ㅋ
다음번 이벤트에 꼭 참여할게요~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바로 맞팔갑니다~^^

축하드려용. 저두 팔로우 보팅 리스팀하구 가요.
전 애들이 많아 2번 던킨 도너츠 신청해봅니다.
아드님이 잘생기셨어용. ^^

앗 감사해요~ 5남매맘님~
전... 5남매맘님댁에 이뻐서 반짝반짝 빛나는 3호같은 딸!!
너무 갖고싶습니다!! ㅎㅎㅎ
꼭 당첨되셔서 아이들이 맛있는 빵 간식으로
먹게되면 좋겠네요~ 행운을 빌게요!!^^

ㅋㅋ 울집 3호가 관상용으론 괜찮죠...

백팔로워 축하축하드려요~~~
1번 양말 참여해봅니다^^
꼭 되길바라며...

감사합니다!! 행운을빌게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욥~^^

100팔로우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쭈욱 발전하시길 바래요~
리스팀 하고 이벤트 신청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으쌰으쌰 성장해볼게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넵~ 열심히 활동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부럽부럽~~~
저도 이벤트 할날 오겠죠?^^
2번 도넛 참여해봅니다 ㅎ

이벤트하실 날 얼마 안남으신거 같은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2번 !! 행운을 빌어용~~^^♡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했어야했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넘어가 버려서 ㅠ 2번 선물 참여해봅니다 ㅋ

다음번 이벤트 기대할게요!! ㅎㅎㅎ
2번!! 행운이 있으시길 빕니다~^^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아드님이 넘예쁘네요~~귀여워라
저도 참여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희아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cafemocha 님 이벤트에 당첨되서 너무 기분좋네요~
@cafemocha님도 행운을 빌게요~^^

팔로워 100명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다른 글들 보니까 좋은 글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이벤트도 참여할게요!
2번 던킨도너츠 >_<

저도 팔로우했어용~ 자주소통해요^^
축하 감사합니다!!
꼭 행운이 있으시길..♡

축하드립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저는 1번 신청할게요!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어용~~
행운을 빌게요~~^^

와 100팔로워도 축하드리고 미리 오픈도 축하드립니다!!!!전 한남매를 위해!!!!ㅋㅋ1번 옷이 탐나네요~~ㅎㅎ살포시 참여합니당~~~

헤헤 감사해요!!
우리 귀요미 한남매가 받게되면 너무 좋겠네용~♡
행운의 기를 보내드립니닷!! 얍!! ^^

캬~ 100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친구중에 딸이있는데 실내복을 선물해주면 뜻깊은 선물이
아닌가 생각이대네요.

참여했습니다. 보팅은 했긴했는뎅 4일차라 ㅠ ㅠ 티가 안날거에요
미아내영

꼭 당첨되셔서 좋은선물이되면 좋겠어요!!
아이쿠 미안하시다니요~ 보팅은 저도 마찬가지인걸요~ ^^
우리 열심히해서 올라가봐요~ㅎㅎㅎ

안녕하세요~^^@cafemocha에요..
800팔로우 당첨자발표에서 당첨되셔서 왔어요~~
당첨자 확인후 스냅챗으로 남겨주세요..
https://steemit.com/kr/@cafemocha/800-10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채팅 요기로가서 보내드렸는데..
제대로 보낸건지 모르겠어요~~ 처음해본거라.. ㅜㅜ
안왔으면 다시 알랴주세용~♡

축하드립니다
1번 양말이요~

감사합니닷!!
팔로우했어용~^^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쭉쭉 번창하시길 바래요.ㅎ

응원 감사해요!! ^^

이벤트 좋습니다~!
저도 조만간 준비해야겠네요~^^

팜스토어 준비중이시네요~~ 대박나세용!!

100 팔로워 감축드립니다~^^ 아드님도 사랑스럽고 코디도 멋찜 폭발이네요~^^

앗.. 저희아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멋진 아드님 코디가 남달랐던 이유가 있군요~^^
너무 이뻐요

어므나~ 이뿌게봐주셔서 감사해요~ 로보님^^
둘째아가랑 만날 날이 얼마 안남으셨네요~
두근두근 넘 설레이시겠어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_+!
2번 참여해볼게요 팔로우,리스팀,응원의 보팅 완료~!

감사합니당!! 저도 맞팔요~~
자주소통해요~~^^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3번 1스팀달러로 하겠습니당~ ^^
하시는일 대박나시구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용~~

응원 감사합니닷!! 꼭 행운이 있으시길!!
저도 팔로우했어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놀랍게도 너무많은 인원이 참가해서 힘들었다고 한다...
전 1번요

첫 이벤트여서 매우 저조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지 못하게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1번 하셨네용!! 행운이 있으시길요~~!!

멋진맘 응원합니다^^~
열심히 ㅇㅣ벤트하시고 꾸준히 소통해보아요.. 상품은 암거나 도ㅣ면 영광이죠^^~

저도 투럽맘님처럼 멋진맘이 되고파용♡
응원 감사합니닷!!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