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된 소막사 철거 ㅠㅠ

in #kr6 years ago

63C0622B-E472-43B1-9F17-E41AF6843FA7.jpeg
49B4E215-48C9-48E1-BD24-5E1DB1B71731.jpeg
30년된 소막사 드디어철거시작 합니다.
쓰레트철거하는데만 2400만원 들어가네요.

... 일급발암물질이라 맘대로철거도 못해서
고민고민하다 어렵게 철거시작했으나

철거하다보니 문득 .....
아버지의 흔적들이 하나둘 사라지는것같아
맘이 허전하네요...ㅠㅠ

이왕손대는거 말끔히 정리하고
멋진공간으로 만들어야겠쥬?

3월에 휴직하면 싸목싸목 맨그라볼랍니다.

Sort:  

멋진 공간이 되길...

일손이 필요......구인 구합니다..

철거에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네요.
멋진 공간으로 재탄생할 (구)소막사가 기대되는군요^^

네 네...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네요...이미 손댄거 어쩔수없슴요... 몸으로 때우려고합니다..ㅠㅠ

정리하고 어떻게 쓰실건가요?.?

제가 하고 싶었던거 다 넣을계획입니다..스크린야구장, 볼링장,스크린골프장, 공방, 작업장 , 실내드론 경기장 등등..
천천히 하나씩 만들거임 ㅋ

기대가 엄청 큽니다.
상상으로만 그림 그리며 기다려지네요

어떻게 변신할지 기대됩니다^^

어떤 공간으로 탈바꿈할지 궁금해지네요.
근데 철거비용이 생각보다 엄청 나네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몸조심하셔야겠네요 .일급 발암물질이라니ㅜ

보호구착용 철저히!!!😀

으허 철거하는데만 2천이 넘는 돈이 들어가다니... 부디 멋진 공간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한파에 감기 조심하셔요~~ㅠㅠ

철거하시고 잘 계획하셔서 멋진 공간으로 재탄생하였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팬션을 만드시는게 ~~ ㅎㅎㅎ

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네요..
저는 철거는 조금 들어갈 줄 알았어요...

고생하셨습니다...

추억은 마음 속에 있으니까 !! 괜찮아요!;
좋은 공간으로 만들어서 쓰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철거비용이 어마어마하네요 멋진 공간으로 탈바꿈? 기대되네요~

멋진공간으로 만드세요~^^ 몰래몰래 산타 분이 오셨다 가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 복귀도 하셔야죠~~~

멋진공간 만들어서 또 소식전해주세요~
기대됩니다^^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색다르고 멋진공간으로 태어나길 기대해봅니다. ^^
팔로우하고 갈게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