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초 액땜중 ㅠㅠ

in #kr6 years ago

작년내내 병원한번안갔는데
년초부터 응급실행이라니....ㅠㅠ
올해액운은 이걸로 쫑치고
대박 나길바래봅니다 . ㅎ
수액좀맞았더니 좀살것같네요

073A295C-3BB1-4565-989C-60548F459DD5.jpeg

Sort:  

액땜 크게하시네요 ㅠㅠ
금방 나으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 함께 나눴으면 좋겠네요 ㅎㅎ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명절날 ..힘내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아이고 ㅠㅠ 힘내시고 쾌차하셔유 ㅠㅠ

😧헉...이게 무슨 일입니까???

시골 공사일때문에 무리하신건가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어서살아나십쇼ㅡㅠ

무슨일로 응급실 가셨는지 모르겠지만...
언능 쾌차 하시길 바래요!

액땜하셨다 생각하시고 얼른 쾌차하시기 바랍니다ㅠㅠ역시 건강이 최고입니다!!!!!설 명절 잘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사에 일에 몸이 힘드셨나봐요
빠른 쾌유바랍니다 ㅠㅠ

헉 ㅠㅠ 빠른쾌유하세요 ~~

많이 힘드셨나봐요
빨리 쾌차하세요

액땜하였으니 올해는 대박나실거에요!!!ㅎㅎ
얼른 쾌차하셔서~ 건강한 한 주 되세요 :D

에구... 건강이 최고입니다. 얼른 털고 일어나세요~

에고 건강관리 잘 하시길요~

안좋은 일은 액댐으로 감수하고 좋은일만 있기를 바래요~~

액땜 했으니 올해 대박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