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오락기 영입

in #kr6 years ago

937A2761-B4A9-4D3A-A01C-4FA38B0377DA.jpeg
닌텐도마리오카트에 신나하는 아들녀석 ㅎ
옆동에사는 처형네 조카들까지 합세해서
난리가아니네 .....
고로 마누라의 잔소리는 높아만 갑니다ㅡㅡ
C8E38EA8-3BF9-4D67-99F4-7CAC6B9A2320.jpeg
다락방에 들어선 오락기
신나하는 남자들, 한숨쉬는 여자들 ㅋ

F163A1DC-E0BC-486D-8367-0C8328F2ACA6.jpeg
피파구입은했으마 진입장벽이 높음 ㅜㅠ
영어번역기를 열심히 돌려봅니다 ..
언젠간 되겠쥬?

1B55F1CD-18EB-4B52-86F5-1426CFF9BA2D.jpeg
제가좋아라하는 음식중하나 굴 ...
이번시즌 마지막 굴입니다.
올해 겨울까지 잠시헤어지려고하니 눈물이 ...ㅠㅠ
안녕 ~~~~~~!!

Sort:  

오 멋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을 집에 차리셨군요 ^^;

ㅋㅋㅋㅋㅋㅋ 아 상상됩니다.

저런 다락방 하나가 남자의 로망인데 말이죠!

다락방에 있는 오락기 저도 갖고 싶네요.
언제쯤 아들 키워서 스트리트파이트 한번 해볼런지 ㅋ

집에 닌텐도 게임기!!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네요 ㅎㅎ
저도 집에 가져다놓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좋을까요? ㅎ yun093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yun093님 제포스팅에 다운보팅을 하셨던데....
제가 뭔가 잘못을 한게 있는지요?
이번 포스팅의 저자보상 50%는 작가님께 드리기로 되어있는데...
다운보팅이 되게되면 저자님께 보상을 못해드립니다.
포스팅에 잘못이 있다면 바로잡겠습니다.
부디 다운보팅은 취소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jang-doctor

@hanmily 작가님은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해주신 작가님입니다. 따라서 그림을 게시하여 소개하거나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는 그림이 단순히 일회성으로 소비하고 사라지는 것을 막고, 작가님들의 그림을 소개하기 위한 합의입니다.
참고 : 르바 미술관

다만 그림을 소개해주실 때, 각 해당 그림에 작가/작품명/출처를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그림마다 작가님과 출처를 꼭 달아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감상평 감사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그림마다 작가/작품명/출처 를
정확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수정완료 했습니다.

신나하는 남자들, 한숨쉬는 여자들
ㅋㅋㅋ 빵 터졌슴돠

ㅋㅋㅋ저는 한숨쉬는 여자들 심정이 백번천번 이해가 됩니다. ㅋㅋㅋ그래도 왕자님이 저렇게 신나하니 만족스러우시겠어요 ㅎㅎ 언젠가 부자가 나란히 피파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후덜덜ㅋㅋ비가 많이 오네요~~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돈이 좀 깨져 아깝지만 저도 저런 오락기 집에 한 대 뒀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 무척 신나겠어요.ㅎㅎ 다락방이 있다니 부럽습니다~~ㅠㅠ

집에 오락기라니 ㅎㅎㅎ
남자들이 엄청 좋아할 만 하네요 ㅎㅎ

@jang-doctor님께서 그림을 소개한 포스팅에 작가명/작품명/출처는 게시하는 것으로 수정하셨다고 하시네요.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목에 닌텐도 보고 들어왔는데
미니기통 게임기가 엄청 깔끔하고 예쁘네요.+_+
거기다가 닌텐도 스위치 까지!!!!! 부럽습니다~!!!!!!

왜한숨을? 저는 완전 부러워용 집에 오락기라니.....T.T

게임기가 정말 눈에 확들어오네요~ ㅎㅎㅎ

앗! 스트리터 파이터..
저도 원하는..ㅎㅎ

다락방에 게임기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석굴또한 맛있어 보이고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게임기...와!! 놀러 가야되는데... 와..... 나도 갖고 싶다.게임기..ㅋㅋㅋ

추억의 오락기네요 ㅎㅎㅎㅎ

아케이드용 게임기를 가정에 들여다놓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글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교육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피파게임! 저도 오랜만에 하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ㅎ

크... 초장에 푹찍어서 한입에 먹으면 크카아아아아아아아아
굴밥도 맛잇고 굴전도 맛잇고 배고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