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미러리스 카메라구입

in #kr7 years ago

간만에 서울에 놀러갔다가 용산 전자랜드에서 고대하던 카메라구입 ㅎㅎㅎ
아직 실력에 비해 너무 좋은 카메라지만.........
너무좋다.ㅋㅋㅋㅋㅋ
전자제품만 보면 헤어나올수가 없는 형제들 , 이번엔 간단하게 카메라, 애플워치정도 만 구입함..
...................

사진기 사고 첨으로 야간에 테스트샷
후레쉬를 쓰지않아도 너무 잘나온다..ㅎㅎ
역쉬 좋은 카메라를 써야되나보다.
DSC00069.JPG
처갓집마당에는 물놀이 하느라 정신없는 애들이 한자리 차지하고있네 ㅎ
왠지 모르게 사진의 질이 틀린것 같네요 ...
DSC00011.JPG
아직 50일이 안된 딸내미 사진..
아빠가 아직은 실력이 없으니 이해해주길바라~~~
좀 더 이쁜사진 많이 찍어줄게... 동영상촬영도 하려면 마이크도 사야되나 살짝고민ㅎㅎㅎ
돈을 벌어야되는데 쓰는것만 생각하니...돈벌기는 글렀어. ㅜㅜ
DSC00280.JPG
나름 연출좀 해보려고했는데
멋진 사진 찍으려면 연기도 필요한듯
비싸게 주고 산값은 해야될텐데.....
이것도 가구가 되려나??ㅎㅎ
DSC00310.JPG

아직은 직장인이라 시간적으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
간만에 포스팅 어렵네 ㅎㅎ
오늘 야근이라 짜장면시켜먹고 자야긋네요~~~
ㅎㅎ

Sort:  

사진 좋네요 ㅎㅎㅎㅎ

카메라가 돈 값 하네요!

아이들이 너무 이뻐서 찍을맛 나시겠어요~~

아기때문에 구입? 한겁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사고싶은건 사야지 병이 안나요 ㅎㅎ
애들 넘 귀여워요^^*

너무많이 사서걱정 입니다 ㅋ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이 참 보기 좋습니다.
사진기 구입도 축하드리구요!!
팔로합니다. 자주 소통하고 싶습니다!

네 자주뵙게요.. 제가자주들어와야되는데 ㅎ

네, 즐거운 하루되세요!!!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좋은 추억 많이 남기셔요~^^

막찍고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 느낌이 다르군요👍

조금 좋아보이는것같습니다.ㅎ

이제 쓰다보면 보정의 세계로 빠지실껍니다! ㅋㅋ

보정까지는 아직 무리인듯합네요 ㅎ

너무 귀엽네요. 좋은 카메라 사신것 축하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yun09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오!!! 우리 다솜이는 누구닮아 이렇게 이쁘대요♥

화질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