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부자집에 귀한 따님탄생 ㅎㅎㅎ

in #kr7 years ago

IMG_8804.JPG
마누라 친구의 센스있는 축전 ㅎㅎㅎ
IMG_8779.JPG
2017년7월4일 14:09분 이쁜 공주님이 탄생 ㅎㅎ
18명의 동생들 중 딸은 2명만 있을정도로 딸이 귀한집에 태어났습니다.ㅎ
IMG_8790.JPG
불과 몇시간 안지났는데 조금씩 사람티가 나네요 ㅎ
IMG_8812.JPG
이제보니 지 오빠하고 똑같네ㅋㅋ 오빠안닮기를 바랄뿐입니다. 말잘듣는 딸이 되길...

자연분만이라 금방 퇴원이네요 ... 간만에 출산휴가로 푹쉬나 싶었는데 병원생활 3일만에 퇴원 하고 이제 집에서의 전쟁이 시작 되겄네요..

앞으로 스팀공부, 코인공부 열심히 해서 내년엔 빌딩하나 세워야겄습니다.ㅋㅋㅋㅋㅋ

Sort:  

와 축하드려요 ^^
아구아구 아이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

감사합니다. 딸은첨이라 ㅎㅎ

금동이가 아닌 금순이군요ㅎㅎ
빌딩관리인 1등으로 줄서봅니다ㅋㅋㅋ

ㅋㅋㅋ 빌딩부터 지어야긋네요

이쁜 공주님이군요 축하드려요 ^^

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태어난 따님에게도 조기 코인교육시키면 좋을것같은데요?!ㅎㅎ

꼭 컴터옆에다 끼고 재워야겄습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쁘게 키우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눈웃음이 너무 이쁘네요 ^^

눈웃음 너무많으면 안된디 ㅋㅋ

아이가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워요~>.<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이제막 낳아서 좀 더 이삐게 만들어볼랍니다 ㅋ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티는잘받았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yun09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경사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올해는좋은일만 많이 생기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따님 인물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ㅋㅋ 크게 기대하지는않습니다.ㅎㅎ 건강하게만자라면 땡큐죠 ㅎ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순산을 축하드립니다!!!!

오~~알티님 반갑습니다..제가 스팀잇을 많이 안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활동도 열심히 하려구요...워낙 하는게 많아서 얼마나 할줄모르겠지만요 ㅎ

Congratulations @yun09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합니다~^^
공주님 건강하게 잘 키우세요 ㅎㅎ

오~~~ 제주팜님께서 친히 방문 해주셨네요 ㅋㅋㅋ 이쁘게 키와서 제주도로 시집보낼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