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엔 짜장면이쥬~~

in #kr5 years ago

오늘도 감밭으로 출동...
밖으로 나가면 여전히 신나는 딸내미ㅎㅎ
fullsizeoutput_588a.jpeg
역시 노동엔 짜장면 이네요 ㅎㅎ
장소에서 주는 맛은 어디에서도 비교가 되지않네요...

aHNgkIhFRSaO602tS+1qxQ.jpg
세로사진이 많아 올릴 사진이 없네요.ㅡㅡ
앞으로는 가로로 많이 찍어야 될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웃는 모습이 이쁜 딸내미ㅎ
MdXX5sf6SX6K1UY97B+7oQ.jpg

Sort:  

아이 미소가 참 꾸밈없네요ㅈ
보팅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