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난 아들의 작은선물? ㅎ

in #kr6 years ago

잠시자리를 비웠다 들어왔는데
아들이 직접만들었다고
손에 꼭쥐어주네요 ....F9AEB471-25A1-44BA-8E7B-BA8F61AF5575.jpeg
이게뭐냐고 물어봤더니 .......
배틀그라운드에 나오는
진통제, 드링크라네요 ㅡㅡㅋ
아마도 유투브 보고 만든것같네요
요즘 닥터파이어 자주보더니 ㅎㅎ
게임 자중 해야될듯 합니다 .ㅡㅡ

Sort:  

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네요 받으시고 힘좀 나셨나요 ㅎㅎ

ㅎㅎ;; 그나저나 저도 배틀그라운드 막 깔았는데 좀 걱정이 되네요

ㅋㅋ 저도 오늘 배틀그라운드 방송하면서 진통제 드링크 많이 먹었는데
드시고 힘내세요~!!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힘이 불끈 나실듯해요~~

제가 볼때는 꼭 쥐어준 알약이 너무 귀여운데
부모의 입장에선 조금 여러 생각이 드셨겠죠?^^
일단은 드시고 충전 팍팍 하세요!!!

아이에게 무언가 받는다는 건 행복한 일이죠^&^
불금 행복하세요.

아드님이 치킨드시라고 만들어주신거 같네요!ㅎ
아드님 귀여운거 같아요 yun093님^^
6월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유튜브를 봐도 직접 만들지는 않는데..ㅎ
게임도 그렇지만 이런게 사랑 아닐까요?ㅎ

아고~~~귀여워요
아플땐 아드님이 주신 진통제 드시고 아프지마셔요ㅋㅋㅋ

배틀그라운드재밌다고하던데..아드님의귀여운솜씨에미소가지어집니다^^

ㅎㅎㅎ아이의 마음이 기특하네요 그래도^^

똑같은데요~
마시는척해주시고~ 건강해졌다고 하시죠

귀여운 아드님이시네요^^ㅎㅎㅎㅎㅎ
드시는척이라도 해야겠어요^^
힘이 불끈불끈 ^^

아고 귀여워라. 아빠는 이거 먹고 파워업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