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따러가요~~

in #kr5 years ago

요몇일 감따는데 따라다니는 딸랑구 사진 투척? 합니다.

집안에만 있다가 밖으로 나가니 무지 좋아라 하네요..
역시 애들은 밖에서 키워야되나봅니다..
시골이 가까워서 이렇게 자연과 놀수있어서 좋습니다..
fullsizeoutput_5600.jpeg
fullsizeoutput_566b.jpeg
fullsizeoutput_5617.jpeg

e4ksNuOySeqGdC866uBwbw.jpg
rHbGEujXSUKb3M4tovxlaw.jpg
fullsizeoutput_57b6.jpeg
꾸준히 올려야되는데 습관이 되지않아 쉽지 않네요...종종 소식 올려야겠습니다.ㅎ

Sort:  

시골이 가까워서 다행입니다. 자연과 함께 크는 아이들은 건강하고 밝더라구요 ^^

역시 인간은 자연을 떠나 살수 없는 존재인것같습니다.
나이 들수록 시골이 더 좋아지네요.ㅡㅡ

시골이 가까워 너무 부럽습니다~
귀여운 사진 보고 갑니다

시골이 집이라 더 행복할수 있는 조건이 되는것 같습니다.
서울에 살면 이렇게 자주 가지도 못할텐데요 ㅎ

따님이 엄청 똑똑하고 건강해보입니다.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ㅋ

맞팔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곶감 만드시나요~?ㅎㅎ

아뇨~~ 단감입니다.. 장인어른이 키우시는...공판장에 가져가네요 ㅎ

어렸을 때 산속 풀숲에서 뛰놀던 기억이 참 오랫동안 기억이 남아요. 자연과 벗 삼는 다는 건 참 좋은 겁니다. 따님에게 좋은 추억 많이 남겨주세요.

요즘 시골도 예전같진않아서 ...... 좀 아쉬운부분이 많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