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할땐 김치전을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저녁먹기 귀찮다고 집사람이 김치전 그러네요

다들 ok
image
큰딸 이걸찍으라네요

크게 자르지 김치만 쏙 빼먹네요^^

휴일 저녁 남은시간 마무리잘하시고 월요일을 기다려야겠네요^^

Sort:  

방금 야식으로 잔치국수 해먹었는데... 김치전도 몹시 땡기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흠 제가 갑자기 잔치국수먹고싶어집니다 ㅎㅎ

이넘의 뱃살을 우짜꼬 ㅜㅜ

맛있어보여요ㅎ 갑자기 배고파졌네요^^
팔로우하고 가용

감사합니다

맞 팔로우 합니다^^

태그에 짱짱맨 추가 하시면 좋은일이 생겨요~^^

아 그런것도 있는가요?

한글인가요^^

jjangjjangman 태그 입니다.
3~4번째 적으시면 됩니다. ^^/

넵 적용했습니다^^

벌써월요일이라니.....팔로우하고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하고 왔습니다^^

댓글보고 방문했어요^.^
윤씨라고요? 부모님이 윤씨라섬!!ㅎㅎ
반갑습니다
맞팔 보팅♡소통많이해욤

네 맞팔신청과 보팅해드려요^^

김치전은 사랑입니다

출출할때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