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 결제 도입을 하는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요즘 비트코인 결제 도입이 곳곳에서 활성화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관련 뉴스들을 전하고자 합니다^^

독일의 가장 큰 음식 배달 업체 'Lieferando.de' 비트코인 결제 도입 발표(7월 6일 뉴스)

LieferandoDE_logo_square_on_white_background_800px.jpg

최근 독일 최대의 음식 배달 웹 포털인 Lieferando.de에서 비트 코인 결제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답니다^^
이 회사가 얼마나 인지도 있냐면,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음식 주문 웹 사이트 Takeaway.com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독일 내 2~3위권 동일 업종을 합친 것보다 규모가 크다고 하네요!

출처 : https://news.bitcoin.com/germanys-largest-food-delivery-service-restaurants-accepts-bitcoin/

일본 26만개 상점에서 비트코인 결제 도입, 이제부터 시작! (7월 4일 뉴스)

ogp.png

사실 일본의 26만개 상점에서 비트코인을 도입한다는 내용은 올해 초에 이미 전해진 소식인데요,
바로 오늘(7/10) 이후로 334개의 안경점 체인에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속도가 놀랍습니다!
26만개라는 구체적인 숫자는 'Air regi'라는 결제 앱에 등록된 업체 수라고 하네요
현재 334개 안경점이 가장 먼저 비트코인 결제 도입을 시작했고, 지금 결제 도입이 확정된 곳이 캡슐 호텔, 레스토랑 등 5,000곳이나 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news.bitcoin.com/rollout-of-260000-bitcoin-accepting-stores-in-japan-begins/

러시아 국경 지역에 인접한 레닌 그라드 소도시들에서 중앙은행에 비트코인 합법화를 요청(7월 9일 뉴스)

shutterstock_532160560-640x438.jpg

러시아 국경지역에 위치한 레닌 그라드 소도시들에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서 중앙은행 비트코인 합법화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그 지역 도시들이 유럽의 여러 나라들과 인접해 있어서, 지역 관광객들이 공통된 화폐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비트코인을 도입하면,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끌 수 있다는 내용으로 중앙은행에 합법화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지역 이름은 Kingiseppsky, Slantsevsky, Vyborgsky이라고 하네요!

출처 : https://news.bitcoin.com/russian-border-cities-request-central-bank-legalize-bitcoin-help-regional-economy/

Sort:  

스팀 어서 빨리...^^

스팀은 사용자가 엄청 많아지고 있네요~!^^

언젠가 우리나라도 비트코인의 세계가 열리겠죵~ㅎㅎㅎ

저도 그날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좋은 소식입니다~ 어서 한국에서도 가상화폐로 결제 가능한 곳이 많아졌음 해요 ^^

제가 상점을 운영했으면 지금 바로 도입했을 것 같아요~!

비트코인이 현금처럼 통용되는 사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그날을 기다립니당ㅎㅎ

잘보고갑니딘^^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우리나라 상점들도 스팀으로 결제하게 되면 대박이겠는걸요?

잘 결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