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테산도, 오다이바 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오늘은 오모테산도와 오다이바를 둘러보고 왔는데 다리가 지금 후들거릴 정도로 엄청 많이 걸었네요ㅎㅎ

IMG_3349.JPG

오모테산도에서 먹은 카레밥과 모밀입니다
ㅎㅎ 블로그에 보면 맛집 정보도 많던데 전 그냥 돌아다니면서 끌리는 곳에 들어가는게 좋더라구용

IMG_3351.JPG

애플 매장이 엄청 커더라구요 주변에 명품 매장도 많았는데, 눈으로만 쇼핑했습니다ㅠ

IMG_3440.JPG

우키요에 일본 미술을 좋아해서 오다 미술관에도 들렸어요^^ 사진은 못찍게 하더라구요ㅠ

오후엔 오모테산도에서 보내고 저녁엔 오다이바를 갔습니다ㅎㅎ

IMG_3412.JPG

관람차에서 야경구경도 했구요ㅎㅎ

IMG_3426.JPG

오다이바 공원으로 가니 야경도 엄청 이쁘더라구요ㅎㅎ 오늘 무려 2만 5천보를 걸었습니다..!

Sort:  

2만 5천보면 다이어트가 필요없으시겠는데요. ㅋ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진짜 엄청 걸었습니다ㅠㅎㅎ

와!! 저도 이틀 전에 오다이바 여행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특히 저기 레인보우 브릿지랑 자유의 여신상이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굳굳!!

와 이틀전ㅎㅎ 도쿄에 사시나봐요!

오다이바 해상공원이랑 레인보우 브릿지^^ 저도 가 보았었습니다 ㅎ 추억의 장소네요~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좋은 사진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넵 댓글 감사합니다:)

와, 엄청 걸으셨네요. 다리는 무사하신가요? ^^

아침에 일어났는데 엄청 뭉쳐있네요ㅠㅎㅎ

오모테산도, 오다이바.. 도쿄에 살던 무렵 가장 좋아하던 장소들이에요~ 덕분에 간만에 추억에 젖어봅니다 :)

와 도쿄에 사셨나봐요 저도 여행하면서 한번쯤 살아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ㅠ

교환학생으로 5개월 정도 있다 왔습니다! 생활비에 쪼들리고 습해서 조금 고생은 했지만, 정말 기억에 남아요! @yunsang 님도 기회가 있다면 도쿄 유학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

2만 5천보를 걸었다고요??? ㄷ ㄷ
대단한데요? 와 무릎 연골 다 나가겠어요 ㅎ

카레밥이 카레법으로 오타가 된것 같아요^^
일본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오타 수정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ㅠㅠㅠ이걸 왜 지금봤을까요..ㅠ

도쿄에 갔다와셨나봐용

Congratulations @yuns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